뮤지컬프랑켄슈타인호평 속 흥행 이어가

관객 위한 초대박 이벤트 진행!

 

 

뮤지컬 프랑켄슈타인관객 위한 초대박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흥행 대작 입증!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이 감사한 마음을 담아 관람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제작 ㈜뉴컨텐츠컴퍼니) 측이 개막 이후 지금까지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독일/스위스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826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을 관람한 유료 관객에 한해 진행되며 극 중 배경인 제네바가 위치한 스위스와 슈테판이 어린 빅터를 홀로 유학 보냈던 독일의 왕복항공권을 제공해 현지에서 공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이벤트는 뉴컨텐츠 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등 당첨자 2명에게는 루프트한자 독일 또는 스위스 왕복 항공권 1매를, 2등 당첨자 5명에게는 서울가든호텔 2인 식사권을, 3등 당첨자 10명에게는 프라우드메리 스템스 리뉴얼 3종 세트를, 4등 당첨자 20명에게는 셀리에 데 프린스 와인 1병을 증정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지난 26일 진행된 마지막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에 등극하여 1, 2, 3차 티켓 오픈까지 연속으로 티켓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는 등 대한한국 뮤지컬의 흥행 역사를 새로 쓰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류정한, 전동석, 박은태, 한지상, 서지영, 안시하, 이희정, 김대종 등 초재연의 흥행을 이끌어냈던 기존 배우들의 깊어진 연기와 새로 합류한 민우혁, 카이, 박민성, 박혜나, 이지혜, 이정수 등 뉴캐스트들의 신선한 매력으로 무장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개막일 당시 극장을 가득 메운 1,400여명 관객이 공연이 끝나자마자 전원 기립하며 열화와 같은 박수와 호응을 보내 2018년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한편 이색이벤트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오는 8 26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