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투게더 아시아 어워즈 Party (All Together Asia Award Party 개최


올투게더아시아 (명예위원장 송해. All Together Asia이하 ATA)'는 아시아의 기업과 문화예술분야 스타들이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고 즐겁게 소통, 화합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해 사회공헌을 위한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Campaign Project'이다.

 

올투게더아시아는 기부문화 확산 및 공감대 형성을 위한 사전 홍보 공연을 이대 대현공원 어반 앨리스 광장 '드림스테이지'에서 지속적으로 버스킹을 접목한 공연과 케이팝 문화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중이다.

 

또한 이번 7월 1일 준비되는 '올투게더아시아 어워즈 Party'는 '(주)비트하이, (주)비즈벅 코리아' 후원으로  준비되는 '파티형 시상식'이며 축하공연이 준비된다.

 

ATA Party는 방송인 송해가 명예위원장으로 국내, 아시아지역 및 해외에서 기업 및 방송, 영화, 음악, 스포츠 분야에서 기부, 선행을 실천하는 주목받고 존경받는 분들에게 주어지는 시상이다.

 

7월 1일 ATA Party는 올투게더아시아 조직위원회(명예위원장 송해)가 주최하고 (주)라라 엔터테인먼트(대표 윤나래)가 주관을 하며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여한다.

 

올투게더아시아 어워즈 Party 는 명예위원장 '송해'를 비롯해서 '김보성, 정혜선, 진미령, 유현상, 홍록기, 하동진, 김병지, 강은비, 김혜진, 리틀싸이, 방일수, 정한용, 진달래, 신민영, 멋진녀석들, 바바, 저스트 헐크, 헤이미스, 요요미' 등 각계각층의 인사가 참여한다.

 

 

 

(사진제공:스타존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