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프랑켄슈타인뉴캐스트 민우혁!

전작과 180도 다른 빅터로 완벽 변신해 화제

첫 공연 소감 관객분들 만나 초인의 힘 발휘랑 수 있었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민우혁! 기대 이상의 완벽한 무대로 뜨거운 호응!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배우 민우혁이  공연을 마치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공연에 새롭게 캐스팅된 민우혁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서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과  역을 맡아 21 성공적인  무대를 마쳤다.

 

민우혁은 전작 뮤지컬 안나카레니나에서 맡았던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매력적인 젊은 장교브론스키 역과는 180 다른 철학, 과학, 의학을 모두 아우르는 지식을 갖춘 천재로 자신의 연구 대한 강한 집념을 지닌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으로 완벽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민우혁은 훤칠한 기럭지와 비주얼로 등장하자마자 관객들의 시선을 끌었으며 흡입력 있는 연기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애타게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보답하듯 기대 이상의 완벽한 무대를 선사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지난 21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민우혁은 "오늘 공연을 올리고 나니까 홀가분하기도 하고 찾아주신 관객들이 많은 응원과 좋은 에너지 주셔서 너무 행복한  공연이었다. 사실 부담도 많이 되고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 관객분들을 만나고 나니 초인의 힘을 발휘할  있었다. 조금 아쉬워하는 분들도 있고 만족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점점  빅터에 다가갈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항상 진심을 다해 연기하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오늘 와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  여정이 남아있는데 부상  당하고 컨디션 조절  해서  순간 최고의 공연이될  있도록  노력하겠다." 소감을 전했다.

 

 

배우 민우혁은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안정된 연기와 훌륭한 가창력을 선보여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공연에 새롭게 캐스팅되어 민우혁이 선보일 빅터 초미에 관심이 집중된바 있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1818 출간된 메리 셸리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한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오늘 6 20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