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배우 ‘민우혁 목소리가 통화를 타고 전국으로!

 

DIMF, 통화 연결음 ‘비즈링서비스 시작 

 

 

 

- 12 DIMF 홍보대사 뮤지컬배우 민우혁의 달콤한 목소리로 DIMF 홍보시작

 

- 개인 비용 부담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 특별한 공연 할인권 제공도

 

 

 

세계 각국에서  뮤지컬 작품과 누구나 즐길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로 올해12번째 축제를 준비 중인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장익현 이사장)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특별한 통화 연결음 서비스 ‘비즈링 통해 전국적 홍보를 이어나간다.

 

비즈링 기업이나 단체가 홍보용으로 제작하는 통화 연결음 서비스로 DIMF 작년 뮤지컬배우 최정원의 목소리로 처음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받은  있으며, 올해는 최정원 배우와 함께 DIMF 홍보대사로 2 연속 활약 중인 민우혁 배우 직접 녹음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뮤지컬배우 민우혁 TV 쇼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통해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고, 뮤지컬 벤허’, ‘안나 카레니나’, ‘프랑켄슈타인등의 대작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세뮤지컬 배우로 자리 잡았다. 뿐만 아니라 최근 방영되고 있는 TV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무대 위에서 폭발하는 카리스마와 달리 부드럽고 자상한 가장이자 아들, 손자의 모습으로  세대에 걸친 대중의 많은 사랑 받고 있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대세 배우 민우혁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는 12 DIMF 전국적으로 홍보할 통화 연결음 서비스 비즈링으로 제작되어 단조롭게 느껴지는 통화 연결 대기시간을 감미롭게 바꾸어 나갈 것이며, 12 DIMF 홍보대사 민우혁 배우 ‘비즈링 더불어 지난해보다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며 성공적인 축제 개최의 일등공신  전망이다.

 

DIMF 통화연결음 비즈링 서비스를 12 DIMF 폐막일인 오는 7 9일까지 DIMF 사무국과 이사진,  직원 그리고 자원봉사자 ‘딤프지기 함께   달간 운영한다. 또한, 뮤지컬과 DIMF 사랑하는 시민 누구나 개인 비용 부담 없이 ‘비즈링서비스에 함께  있으며, 비즈링 함께 DIMF 시민 홍보대사가 되어줄 모두에게는 12 DIMF 공연의 특별 할인권이 제공된다.

 

기존 컬러링 서비스 가입 여부와 무관한 ‘비즈링 간단한 개인정보 동의 절차를 거쳐 가입  있으며 신청  자세한 문의는 DIMF 사무국 통해서 가능하다. (문의 : 053-622-1945)

 

박정숙 DIMF 사무국장 "지난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시행하게  ‘비즈링서비스는 DIMF 관계자뿐 아니라 모든 시민이 함께 참여할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라며 “어디서도 만나기 힘든 우수한 작품과 뮤지컬이 선사하는 모든 재미가 모여 있는 DIMF 보다 많은 사람에게 알릴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전했다.

 

한편 오는 6 22() 개막을 앞둔 12 DIMF 뮤지컬 전공 대학생에게는 꿈의 무대이자, 관객에게는 다양한 뮤지컬 작품을 무료로 관람할  있는 기회인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차세대 뮤지컬 스타의 등용문 4 DIMF 뮤지컬스타본선 관람을 위한 사전예약 6 8()부터 시작하는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