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프랑켄슈타인한지상!

치명적 아트 몬스터 특집 비디오스타출연!

가창력과 동시에 예능감까지 폭발! 빅재미 선사!

 

 

뮤지컬 프랑켄슈타인한지상! ‘비디오스타’ MC 박소현과 훅 들어온 러브라인! “눈길

 

뮤지컬프랑켄슈타인의 배우 한지상이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의외의 예능감을 뽐냈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제작 ㈜뉴컨텐츠컴퍼니)의 배우 한지상이 5일 오후 830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폭발하는 예능감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5일 방송된 비디오스타치명적 아트 몬스터 특집에 가창력 몬스터로 출연한 한지상은 초고난도의 넘버로 익히 알려진 뮤지컬 프랑켄슈타인넘버를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완벽 소화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한지상은 뮤지컬 그리스공연 도중 급작스레 캐스팅에서 이름이 빠진 경험을 계기로 뮤지컬 배우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간 무대 위에서 섬세하고 묵직한 연기를 선보인 한지상은 비디오스타에서 MC인 박소현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박나래 등의 MC들에게 형부라고 불리는 등 뜻밖의 예능감으로 빅재미를 선사했다.

 

한지상이 출연하는 뮤지컬프랑켄슈타인 1818년 출간된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한지상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서 강한 소신을 가진 군인으로 전장에서 빅터를 만난 후 그의 연구에 매료되어 조력자로 나서는 앙리 뒤프레역과 빅터의 피조물인 괴물역을 맡았다.

한편, 뮤지컬프랑켄슈타인은 오는 6 20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