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배우 마이클리!

 

5비디오스타서 브레인 괴물로 출연!

 

폭발적인 가창력 선보여 화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마이클리, 5비디오스타서 폭발적인 가창력 선보여 화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마이클리가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제작 마스트엔터테인먼트)의 마이클리가 오는 5일 오후 830 MBC every1에서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 전격 출연해 눈길을 끈다.

 

오는 5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는 배우 마이클리, 한지상 외 가수 정엽, 안무가 김설진이 출연하며 각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 자랑하는 몬스터 특집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한다.

 

 

의사가 되기 위해 스탠포드 대학에서 심리학을 전공한 배우 마이클리는 이번 비디오스타에서 브레인 괴물로 출연해 차원이 다른 두뇌는 물론 뮤지컬 배우로서의 역량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해당 프로그램에서 뮤지컬 배역을 따내기 위해 오디션을 보러 다니던 초창기 시절부터 최근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으로 궁금증을 한층 더한다.

 

또한 마이클리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넘버로 대중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대성당의 시대를 라이브로 선보여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계적인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은 프랑스 대표 뮤지컬이다.

 

극 중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극 중 화자이자 파리의 음유시인 그랭구와르역을 맡은 마이클리는 젠틀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이번 방송에서는 마이클리 배우의 더욱 다양한 면모를 엿볼 수 있을 것이다.

마이클리가 출연하는 비디오스타는 오는 5일 오후 8 30MBC every1에서 방송되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오는 6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