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극 태일 5 17 티켓판매 시작!

4 4색의 출연배우별 컨셉컷 공개!!!

 

 

<목소리 프로젝트 1 - 음악극<태일> 캐릭터별 컨셉컷(제공_프로스랩)>

 

 

목소리 프로젝트 1 음악극<태일>(_장우성, 음악_이선영, 연출_박소영) 6 개막을 앞두고 연습이 한창인 가운데  배우와 배역별 특징이  드러난 캐릭터별 컨셉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컨셉사진에는 “태일 목소리역의 박정원, 강기둥 배우와 “태일  목소리역의 김국희, 백은혜 배우가 참여했다. 청년 태일과  주변인들이 꿈꿨던 일상을 그려내고 있는 이번 컨셉사진에서는 학생 태일이 사랑했던 교복과 , 꿈과 희망을 나타내는 오브제인 양초, “희망이라는 꽃말을 가진 개나리 등이 어우러진 컨셉사진 촬영을 통해 청년 태일이 남기길 원했던 목소리는 혁명가의  또는 노동 현실 개선이라는 거창한 의미의 외침이 아닌 작은 변화의 불씨를 통한 평범한 일상을 누리길 기원하는 속삭임 이었음을 전하려고 했다.  

또한, 청년 태일의 짧지만 강렬했던 삶의 의미를 되돌아보게 하는 “나는 기억되고 있습니까?” 태일과 태일의 주변인들의 희망을 보여주는 “내일이 되면 행복해 질거야.”  카피는 음악극<태일> 보여주고자 하는 작품의 주제를  나타내고 있다.        

 

한편, 장우성 작가와 이선영 작곡가, 박소영 연출가와 우란문화재단(이사장_최기원) 과거 실존 인물들의 어문자료들을 발굴하고 연구해 관객과 함께 인물에 대해 이야기하며 해당 인물의 삶과 사상을 복원한다는 취지 아래 음악극<태일> 시작으로 “목소리 프로젝트 이어  예정이다.

 

목소리 프로젝트 1 음악극<태일> 2018 6 6()부터 6 18()까지 프로젝트박스 시야에서 공연되며 5 17()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판매가 시작된다.

(공연문의_프로스랩 02-391-8226)

 

  

 

공연개요

*    : 목소리 프로젝트 1 음악극<태일>

*    : 프로젝트박스 시야

* 공연일시 : 2018 6 6 () – 6 18 () _ 휴일없음

            평일(-) 8, 주말/공휴일 3, 7 *6/6() 1, 6/13() 2

* 공연시간 : 80

* 티켓가격 : 전석 3만원

*    : 인터파크(www.interpark.com)

*      : 우란문화재단, 목소리 프로젝트

* 크리에이티브팀 : _장우성, 음악_이선영, 연출_박소영, 움직임_홍유선, 미술_류선광, 조명_이현규,

음향_권지휘, 의상_도연, 무대감독_김남건, 제작감독_이다미, 기획PD_문혜진,

프로듀서_서미정

*      : 강기둥, 김국희, 박정원, 백은혜 (가나다순)

* 홍보마케팅  공연문의 : 프로스랩 (02-391-8223)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