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뮤지컬의 본고장 영국에서 온

2018 명품 뮤지컬 흥행 열풍!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캣츠><빌리 엘리어트><마틸다>

 

2006년 런던 초연 이후 뉴욕 오프-브로드웨이, 일본, 시카고, 인디애나, 멜버른, 비엔나, 리스본, 독일 등 전 세계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대학로 단 하나뿐인 영국 명품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2018년 영국 뮤지컬의 흥행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출연: 고유진, 박시범, 이준혁, 김경선, 홍륜희, 오진영, 이태구, 최석진, 임두환, 강연정, 김보정, 김환희│기획/제작: ㈜모먼트메이커│공연기간: 2018 2 9()~7 29()│공연장소: 대학로 JTN 아트홀 2)

 

2018년 뮤지컬계에 부는 영국명품 뮤지컬 열풍!

대학로 단 하나뿐인 영국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에 열광!

 

 

뮤지컬 <캣츠>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세계 4대 뮤지컬인 <레미제라블>, <캣츠>, <미스 사이공>, <오페라의 유령>의 발상지로 뉴욕 브로드웨이와 함께 세계 뮤지컬의 양대산맥으로 불리는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탄생한 뮤지컬들은 작품성과 흥행성을 이미 검증 받은 작품으로 손꼽히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 받고 있다. 이처럼 뮤지컬의 본고장 영국에서 온 작품들이 2018년 올 한해 국내 뮤지컬계를 뜨겁게 사로잡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1981년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대표작으로 영국 초연 이후 세계에서 가장 롱런하는 뮤지컬에 등극할 정도로 사랑 받고 있는 <캣츠>가 지난 1 28일부터 2 18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내한 공연 앙코르를 펼쳤다.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새로워진 <캣츠>를 만날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이며 한국 뮤지컬 최초 20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국내 초연 이후 7년 만에 돌아온 영국 라이선스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아름다운 음악과 환상적인 춤을 통해 1980년대 광부 대파업 시기의 영국을 배경으로 우연히 발레의 재능을 발견한 소년 빌리의 이야기를 그리며 지난 7일 인기리에 막을 내렸다.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캣츠>, <빌리 엘리어트>의 뒤를 이어 영국 명품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이 결혼 전날의 커플과 이혼 전날의 부부, 인생 최대의 터닝포인트를 하루 앞둔 두 커플의 버라이어티한 하룻밤 동안의 이야기로 웃음과 감동을 안겨준다. 2006년 영국 초연 이후 지난 12년간 뉴욕 오프-브로드웨이, 일본, 시카고, 독일 등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은 <투모로우 모닝>2009년 시카고 Joseph Jefferson Awards의 베스트 뮤지컬 수상하며 아름다운 선율과 감각적인 가사, 따뜻한 사랑 이야기로 관객과 평단의 극찬을 한 몸에 받았다. 사랑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현실적인 로맨스는 물론 실력파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와 폭발적인 가창력 등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하며 영국 뮤지컬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뮤지컬 <마틸다>

 

여기에 한국 초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마틸다>가 하반기에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영국 로얄 셰익스피어 컴퍼니가 제작한 뮤지컬 <마틸다>는 아시아 최초, 비영어권 최초로 오는 9월 국내에서 개막을 예고했다. 남다른 상상력과 영특함을 가진 소녀 마틸다가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과 재치 넘치는 연출과 안무, 대사와 노래의 시너지가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예정이다.

 

 

 

 

 


성년의 날 주인공은 나야 나~! 성년의 날 주간 스페셜 이벤트 개최!

스페셜 할인 이벤트부터 스페셜 기프트까지 모두 쏜다!

 

오는 5 21성년의 날을 맞아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이 첫 번째 스무 살을 맞이한 1999년생 관객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한다. 진정한 성인이 되는 성년의 날주간인 오는 5 19()부터 27()까지, 올해 성년이 되는 주인공 1999년생은 신분증만 인증하면 누구나 1 5천원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스페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성년의 날 주간의 공연 회차를 예매한 1999년생 유료 관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든 회차 당 1명에게 리엔케이화장품까지 선물한다. 19()~20()에는 리엔케이 브라이트닝 파우더 팩트’, 22()~25()리엔케이 셀슈어 벨벳 컬러 립스틱’, 26()리엔케이 래디언스 베이스 기획세트’, 27()에는 리엔케이 에센셜 하이드라 스킨케어

 스페셜 기프트 세트가 증정될 예정. 이처럼 <투모로우 모닝>의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가 성년이 된 친구나 애인,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이들에게 뜻 깊은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5 19()부터 27()까지 성년의 날주간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대학로 단 하나뿐인 영국 명품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지금 JTN 아트홀 2관에서 절찬리에 공연 중이다.

 

 

 

About Musical

 

1. 제목: 투모로우 모닝 (TOMORROW MORNING)

2. 연출: 성열석

3. 출연: 고유진, 박시범, 이준혁, 김경선, 홍륜희, 오진영

         이태구, 최석진, 임두환, 강연정, 김보정, 김환희

4. 공연기간 : 2018년 2월 9일(금)~7월 29일(일)

5. 공연장소: 대학로 JTN 아트홀 2관

6. 공연시간: 100분

7. 관람등급: 만 13세(중학생) 이상

8. 기획/제작: ㈜모먼트메이커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