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보고야  공연

 

6 소확행 뮤지컬 『메리골드우리를 치유할 뮤지컬이 돌아온다!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뮤지컬 『메리골드 2017 10 공연 이후, 8개월 만에 우리 곁으로 돌아온다. 극단 비유는 2012년부터 청소년 대상 학교 순회공연 뮤지컬 『4번출구( 살자)』 시작으로, 이를 2014 극장용으로 재연출하여 『메리골드(부제: 반드시 오고야  행복)』라는 제목의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았다. 이후, 꾸준히 지방 초청 공연, 학교 순회공연을 통해 입지를 다진 『메리골드 ‘자살 예방 뮤지컬’, ‘소확행 뮤지컬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소확행 뮤지컬 『메리골드 등장인물들은 ‘자살카페회원들로, 저마다의 사연을 가지고 한데 모여 자살을 계획한다. 집단따돌림을 당하는 전학생 화니, 외로운 기러기 아빠 정수, 불행한 가정환경에서 자라난 건영, 돈을 노린 남자에게 이용당한 아픔을 지닌 민아, 엄마에게 학업 스트레스와 압박을 받는 보영, 그리고 그들을 억압하기 시작하는 카페운영자 동준. 주변 혹은 뉴스에서 만나봄직한 상처를 지닌 인물들의 치유 과정을 극에 담았다. 등장인물의 상처 극복 과정을 통해 결국에는 관객들도 함께 치유 받는 뮤지컬 『메리골드』.

 

 

  뮤지컬을 제작한 극단 비유는  뮤지컬을 통해 사람들에게 매일, 매월, 매년 늘어나는 자살률의 심각성을 인지시키고,  이상 남의 이야기가 아닌 이웃과 친구, 가족의 이야기로 우리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다소 어려울  있는 사회문제를 공연을 통해 풀어냄으로써, 교육적·문화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소확행 뮤지컬 『메리골드』.

  여기서  가지 드는 의문점! 『메리골드 제목의 의미가 무엇일까? 메리골드는 ‘금송화’, ‘홍황초로도 불리는 꽃의 이름으로, 『메리골드 꽃말이 작품의 주제를 담고 있다. 공연의 부제가  『메리골드 꽃말. ‘반드시 오고야  행복 작품이 전하고자 하는 중심 메시지

이다. 현재 불행하다 생각을 하고 있을 불특정 다수에게  그만큼의 행복이 찾아온다는 다소 진부할  있는 이야기지만 지금 누군가의 위로가 필요하다면 6 2 2018년도  공연을 앞둔 『메리골드극장으로 발걸음을 옮기자.

  6 2일부터 시작될 반드시 보고야  공연! 소확행 뮤지컬 『메리골드대학로 열린 극장에서 만나볼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공연 문의는 대학로발전소로 확인할  있다.

 

 

 

 

공연정보

공연명

소확행 뮤지컬 『메리골드

부제

반드시 오고야  행복

공연 일시

2018 6 2()~2018 9 30()

공연 시간

- 20:00

 17:00. 20:00

  공휴일 13:00, 16:00, 19:00

 15:00, 18:00

문화의 (매월 마지막  수요일) 17:00, 20:00

공연 장소

대학로 열린 극장

주요 제작진

원작 손현미

각색 유은혜

연출 신경혜

작곡 정은혜

음악감독 한혜신

주요 출연진

화니  안영은, 이은혜

정수  정명환, 장원재

건영  박웅서, 박병훈, 최준하

민아  김이슬, 정다운

보영  이정원, 박신영

관람료

정가 40,000

관람연령

 13(중학생) 이상

소요시간

100(인터미션 없음)

예매

인터파크티켓

공연문의

공연기획사 대학로발전소(070-8285-0211)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