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결혼은 역시 미친 짓이었어

결혼 D-1 & 이혼 D-1 속마음 충격고백!

커플 포스터 대공개!

 

 

 

2006 런던 초연 이후 뉴욕 오프-브로드웨이, 일본, 시카고, 인디애나, 멜버른, 비엔나, 리스본, 독일   세계의 사랑을  몸에 받아온 대학로  하나뿐인 영국 명품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캐릭터들의 충격적인 속마음을 담은 커플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출연: 고유진, 박시범, 이준혁, 김경선, 홍륜희, 오진영, 이태구, 최석진, 임두환, 강연정, 김보정, 김환희기획/제작: 모먼트메이커공연기간: 2018 2 9()~7 29()│공연장소: 대학로 JTN 아트홀 2)

 

결혼과 이혼을 하루 앞둔 커플들의 비밀스러운 속마음 고백 화제!

"  다신 보지 말자! VS " 인생 마지막 남자가 너라니!"

 

 

고유진&김경선                                                                     이준혁&홍륜희                                                      박시범&오진영

 

 

이태구&김보정                                                                         최석진&강연정                                                    임두환&김환희

 

결혼 전날의 커플과 이혼 전날의 부부,  커플의 운명적 하룻밤을 그린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그들의 비밀스러운 속마음을 담고 있는 커플 포스터 페어별 6종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커플 포스터는 인생 최대의 터닝포인트를 하루 앞둔 남녀의 현실적인  이불  생각 솔직담백하게 고백해 공감대를 사로잡고 있다.

 

이혼을 하루 앞둔 결혼 10년차 남편  아내 캐서린 커플 포스터 3종은 실제 부부 못지 않은 케미스트리와 가감 없는 속마음으로 충격을 안겨준다. 앓던 이가 빠진  홀가분하게 웃고 있는 고유진과 김경선 커플은 "결혼은 역시 미친 짓이었어", "살아보니   없네"라며 결혼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느꼈을 애증 어린 감정을 고백했고, "고마워, 이혼해줘서"라는 이준혁과 " 먹고  살아라!"라는 홍륜희 커플은 지긋지긋한 결혼으로부터 탈출하고 싶은 마음을 속시원하게 털어놓으며 눈길을 끈다. 또한 박시범과 오진영 커플은 언뜻 보기에는 세상 아련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  다신 보지 말자", " 말이"라며 서로를 향해 돌직구를 날리는 반전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결혼을 하루 앞둔 예비신랑  예비신부  커플 포스터 3종은 새로운 출발에 대한핑크빛 설렘부터 불안함까지 모두 담아 시선을 집중시킨다. 너란 녀석 믿어도 되는 거니?"라며 장난 , 진심 반으로 귀를 잡아 당기는 김보정과 "그냥  도망가버릴까?"라는  없는 이태구 커플의 동상이몽은 이들의 순탄치 않을 결혼생활을 걱정케 한다. 최석진과 강연정 커플은 "술김에 프로포즈하지 말걸...", " 인생 마지막 남자가 너라니!"라며 돌이킬  없는 선택을 후회하는 웃픈 속마음을 드러낸다. 마지막으로 내일 결혼하는 커플답지 않게 떨떠름한 표정으로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는 임두환과 김환희 커플은 "전세금 2... 돈이 없다", "2세는 나중에..."라는  시대 모든 N 세대가 갖고 있는 현실적인 고민과 갈등을 그리며 공감을 자아낸다.

 

가정의  5월을 맞아 50% 특별 할인 이벤트까지!

 

이처럼 누구나 한번쯤 생각해 봤을 법한 리얼한 속마음으로 남녀노소 세대불문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본격 현실 공감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어버이날, 부부의 , 부처님 오신   기념일과 공휴일이 많은 가정의  5월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5 1()부터 5 8()까지 일주일 동안 공연을 관람하면 50% 특별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통해 가족, 연인, 친구  소중한 사람과 함께 <투모로우 모닝>   있는  깊은 기회를 선물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가정의  5월을 맞아 50% 특별 할인 이벤트 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종합선물세트 같은 특별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을  아니라, 오는 5 11()에는 6 티켓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대학로  하나뿐인 영국 명품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지금 JTN 아트홀 2관에서 절찬리에 공연 중이다.

 

 

About Musical

 

1. 제목: 투모로우 모닝 (TOMORROW MORNING)

2. 연출: 성열석

3. 출연: 고유진, 박시범, 이준혁, 김경선, 홍륜희, 오진영

이태구, 최석진, 임두환, 강연정, 김보정, 김환희

4. 공연기간 : 2018 2 9()~7 29()

5. 공연장소: 대학로 JTN 아트홀 2

6. 공연시간: 100

7. 관람등급:  13(중학생) 이상

8. 기획/제작: ㈜모먼트메이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