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 

아이누리 한의원과 함께하는 '제 2회 태권도복왕 선발대회' 통해

태권도와 친밀감 높여!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 소아청소년 전문 아이누리 한의원과 함께하는 태권도복왕 선발대회성황리에 종료!!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가 ‘아이누리와 함께하는 제2회 태권도복왕 선발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사)대한태권도협회가 주최하고 ㈜킥스가 제작한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프로듀서 신정화, 연출 김병진) 측은 18일 ‘아이누리와 함께하는 제2회 태권도복왕 선발대회’ 당첨자들을 공연에 초대해 시상식을 개최한 사실을 밝혔다.

 

‘킥스’ 시즌3 공연에 초청된 수상자들은 지난 18일 공연 관람 후 배우들과 특별 기념 촬영 및 ‘아이누리 온라인샵’의 주력 상품인 ‘키 성장 플러스’를 포함 ‘아이누리 포거트’, ‘아이누리 비타D’ 등을 상품으로 수령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초청된 당첨자들은 지난 1월 23일부터 2월 9일까지의 이벤트에 응모한 1등부터 3등까지의 수상자들로 해당 이벤트가 진행된 ‘킥스’ 시즌3 공식 SNS의 댓글과 좋아요 수를 통하여 선발됐다.

 

이번 행사는 소아청소년 전문 네트워크 ‘아이누리 한의원’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성장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태권도복왕’이라는 행사의 성격과 어우러져 어린이들과 태권도간의 친밀도를 한 층 높였다는 평이다.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는 2016년 1월 초연을 시작으로 지난 여름 인터렉티브 홀로그램으로 화제가 되었던 ‘킥스’ 시즌2의 후속작으로, 태권도 마스터가 되기 위해 태권 학교에 입학한 등장인물들이 난관을 뚫고 미션을 통과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안무에 녹여냈다.

 

그간 태권도 소재의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흥미로운 스토리와 트램펄린 등 이색적인 도구를 사용한 액션 신,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유기적으로 변화하는 ‘인터렉티브’ 홀로그램 영상을 전격 도입하여 몰입도를 높인 ‘킥스’ 시즌3는 어린이 관객은 물론 다양한 관객층을 넘어 외국인들에게도 사랑 받으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전 배우를 대한태권도협회 국가대표 시범단으로 구성된 캐스팅 라인업도 ‘태권 퍼포먼스’ 돌풍의 요인으로 꼽을 수 있다. 대한태권도협회 국가대표 시범단은 국내 유일 ‘국가대표’ 시범단으로, 서류 전형과 오디션 전형을 거쳐 엄격하게 선발된 단원으로 구성된 자타공인 최고의 태권도 시범단이다.

 

한편, 범세계적 인지도의 콘텐츠, 화려한 퍼포먼스, 신개념 홀로그램 영상의 웰메이드 3박자를 고루 갖춘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는 오는 2월 2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