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관객 선생님을 위한 작은 음악회!

뮤지컬 <팬레터>

로비에서 즐기는 감성 넘버들!

공연 시작 전부터 관객의 마음 울렸다!

 

-관객들을 위한 깜짝 미니 음악회배우가 직접 넘버 시연 나서며 마음 사로잡다!

-지난 1 3-7일 진행한 음악회의 폭발적 반응 이어 23-28일 앵콜 진행!

-로비에서 즐기는 음악객석 입장 전부터 극에 한껏 빠져들게 하다!

 

 

:: 사진-뮤지컬 <팬레터작은음악회 현장 사진 | 제공-라이브() ::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창작 뮤지컬의 저력을 보여 주고 있는 뮤지컬 <팬레터>가 관객들을 위해 로비에서 깜짝 작은 음악회를 개최해 화제를 모았다뮤지컬 <팬레터>의 작은 음악회는지난 1 3()부터 1월 7()까지 진행하였고그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지난 1 23()부터 1 28()까지 앵콜 음악회를 개최하였다.

 

1 3()부터 1 7()까지 진행했던 음악회는 김길려 음악감독과 남지은 음악조감독이은호 쇼케이스 밴드마스터가 들려주는 환상적인 연주와박현숙 작곡가의 작곡 비하인드 및 음악 해설이 더해졌다. 또한 쇼케이스 버전의 음악을 들려주거나, ‘해진’ 역의 배우 김종구가 세훈의 넘버인 내가 죽었을 때, ‘수남’ 역의 배우 이승현이 히카루의 넘버인 별이 반짝이는 시간을 불러 반전 매력을 보이는 등 20분의 짧은 시간 동안 진행되었던 음악회임에도 불구하고 알찬 프로그램 구성을 뽐내며 공연 시작 전 관객들을 즐겁게 만들어 주었다.

 

뮤지컬 <팬레터>의 작은 음악회에 관객들은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냈고이에 힘입어 제작사 라이브()는 지난 1 23()부터 1 28()까지 총 8회차의 음악회를 추가했다이 때 역시 김길려 음악감독과박현숙 작곡가남지은김시온 음악조감독의 아름다운 연주와 더불어 세훈역의 문성일이 극 중 수남의 실제 모티브인 김기림 시인의 을 낭송하였고지난 음악회 당시 해진이 부르는 세훈의 넘버 내가 죽었을 때에 화답하듯 세훈역의 배우 손승원이 해진의 넘버인그녀를 만나면을 불러 현장에 있던 수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뮤지컬 <팬레터>가 진행한 작은 음악회에 관객들은 공연을 관람 하기 전팬레터의 넘버들을 들으니 훨씬 극에 몰입할 수 있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알찼다.”, “음악만 들었을 뿐인데 마음이 말랑해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으며 로비를 무대로 만들어 모두를 집중시킨 뮤지컬 <팬레터>의 배우들과 제작진에게 아낌 없는 박수를 보냈다.

 

뮤지컬 <팬레터>는 창작 뮤지컬 공모 프로그램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의 최종 선정작으로, 2016년 초연 당시블라인드 및 2차 오픈 티켓 전석 매진전석 기립박수평점 9.6을 기록, 2016 관객들이 뽑은 올해의 뮤지컬 1, 2017 창작 뮤지컬 최고 재연 기대작 1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 뮤지컬 올해의 레퍼토리에 선정되었다이번 시즌에는 홍콩 영화계의 거장 왕가위감독이 투자제작을 확정 짓고, 1차 티켓 오픈 당시전 예매처 공연 통합 예매 랭킹 1위를 달성현재 마지막 공연 회차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돌풍을 이어 가고 있다.

 

아름다운 음악회로 공연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해 준 뮤지컬 <팬레터>는 오는 2 4()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된다(공연문의 1577-3363)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