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절한 긴장감이 흐르는 캐릭터 포스터 공개!

 

연극 <미저리>

감금당한 천재 소설가와 그의 광팬!

그들의 눈빛만으로 몰입감을 더하다!

 

 

:: 사진-연극 <미저리캐릭터 포스터 | 제공-()크리에이티브리더스그룹에이트 :: 

 

브로드웨이 최초의 서스펜스 스릴러 연극 <미저리>가 오는 2 9일 국내 초연 개막을 앞두고 극 중 팽팽한 긴장감이 한껏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총 6종으로같은 사진 속에서 각각 의 시선과 애니의 시선을 담아 낸 것이 눈길을 끈다.

 

먼저 김상중-고수희 페어의 캐릭터 포스터는 고뇌하는 표정으로 살짝 인상을 쓰고 있는 김상중과 멀리서도 그를 바라보고 있는 듯 한 고수희의 표정을 통해 탈출을 위해 모든 수를 써내는 작가 의 모습과 어떤 상황에서든 을 놓지 못하는 그의 광팬 애니의 모습을 보는 듯 하다.

 

또 김승우-길해연 페어는 포스터에 적힌 애니지금 하려는 거그게 뭐든지 간에 제발제발 그러지 마.”와 미저리가 날 깨우쳐 줬어요더 이상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 걸” 등의 대사를 통해 살기 위해 발버둥 치는 폴과 삐뚤어진 팬심을 애정이라 믿는 애니의 광기를 느낄 수 있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이건명-이지하 페어의 캐릭터 포스터는눈 속에서 살아난 자신의 모습을 기적이라 믿는 의 뒤에서 섬뜩한 표정으로 그를 지그시 바라보는 애니를 통해이 둘의 상황이 어떤 결과를 낳을 지 궁금하게 한다.

 

이처럼 연극 <미저리>는 같은 사진 속두 개의 시선을 통해 각 캐릭터들의 상반된 심리를 표현하며캐릭터 포스터 만으로도 사람을 오싹하게 만드는 서스펜스 스릴러다운 면모를 보여 극 개막 전부터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연극 <미저리>는 오는 2월 9()부터 4 15()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또한 프리뷰 기간인 2 9()부터 2 11()까지 예매하는 관객들에게 프리뷰 할인 30%를 제공하며 예매는 인터파크 및 두산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공연 문의 1544-1555)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