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스토옙스키 최후의 창작 결산! 뮤지컬로 탄생!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210일 개막 앞두고 연습 현장 사진 공개!

완벽한 몰입! 팽팽한 긴장감!

2018210일 개막! @수현재씨어터

 

:: 이미지 =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연습 현장 사진 ㅣ 제공=수현재컴퍼니 ::


 

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210일 개막을 앞두고 연습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연습 현장 사진에는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 치밀하게 캐릭터를 분석하고, 디테일하게 작품을 완성해 나가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버지의 살인사건을 둘러싼 인물들 간의 극심한 갈등과 대립, 심리 변화를 여실히 보여주는 연습 현장의 열기는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제작사 수현재컴퍼니 측은 창작 초연 공연인 만큼 창작진과 배우들 모두 한마음으로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연습실의 뜨거운 열기만큼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창작 초연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는 러시아 대문호 도스토옙스키의 <까라마조프의 형제들> 원작으로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수현재컴퍼니와 김경주 작가, 이진욱 작곡가, 오세혁 연출이 의기투합하여 작품 개발에 나섰으며, 2017년 두 번의 쇼케이스 무대를 거쳐 오는 2월 정식 공연된다. 작품은 아버지의 살인사건을 둘러싼  형제들의 심리를 중심으로 인간 내면에 숨겨진 모순과 진실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또한 삶과 죽음사랑과 증오선과 악인간 본성을 정면으로 마주함으로써 지금까지는 보지 못했던 새롭고강렬한 작품 탄생을 예고한다.

 

네 형제들의 아버지 표도르 역은 김주호와 심재현이 맡아 분한다. 표도르는 방탕을 일삼고 여색을 밝히는 인물로 의문의 살인을 당하며 사건의 중심에 선다. 아버지로부터 방탕함과 호색한 기질을 물려받은 첫째 아들 드미트리 역은 조풍래와 김보강이 맡아 연기한다논리와 지성을 갖춘 둘째 아들 이반 역은 강정우와 안재영이, 형제들 간의 갈등과 의심을 중재하는 셋째 아들 알료샤 역은 김대현과 김지철이 맡아 분한다사생아 스메르쟈코프 역은 이휘종과 박준휘가 맡아 연기하며, 형제들 간의 갈등을 정점으로 몰아간다.

 

2018 상반기 최고의 걸작 탄생을 예고하는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2018 2 10 수현재씨어터에서 창작 초연된다. 프리뷰 공연(2/10~2/14 공연) 예매 50%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문의) 02-744-7661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