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9(티켓 오픈!

뮤지컬 <찰리찰리>

마치 비밀의 정원에 함께 하는 듯!

몽환적 색감의 메인 포스터 공개!

 

 

:: 사진-뮤지컬 <찰리찰리메인 포스터 | 제공-연우무대 ::

 

웰 메이드’ 창작 뮤지컬의 대표 주자 연우무대의 네번째 창작 뮤지컬 <찰리찰리>가 오는 1 19(티켓 오픈을 앞두고 몽환적인 색감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두운 배경 위에 그려진 보라색 정원 문은 마치 관객을 환상 속으로 이끄는 듯 한 몽환적인 색감을 보여준다또한 포스터 속 뮤지컬 <찰리찰리>의 로고 역시정원 속 피어난 꽃을 보는 것 같다이 두가지의 조화는 관객들에게 포스터 공개만으로 비밀의 정원에서 이들의 이야기를 함께 관람하는 느낌을 줄 것이다.

 

뮤지컬 <찰리찰리>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2017 공연예술 창작산실 올해의 신작으로 선정된 작품이다소문에 쌓여 홀로 숨어 지낼 수 밖에 없는 소년과 타인의 시선으로 계속해서 연극을 꾸미며 살아가는 소녀 등을 등장 인물로 하여 이들이 그림이라는 낭만과 환상의 매개체를 통해 꿈을 꾸는 모습을 담아 내며상처 입은 우리들의 슬픈 자화상에 따뜻한 위로의 손길을 건네는 작품이다.

 

또한 라이브 밴드의 연주를 통해 인물들의 감정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 할 예정이며탄탄한 극본과 문진아윤지온호효훈강윤정 등 대학로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그리고 라이브 연주가 더해진 창작 뮤지컬의 수작이 나올 것이라 기대된다.

 

뮤지컬 <찰리찰리>는 오는 1 19(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전 회차 티켓 오픈을 진행하며, 2 24(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개막한다. (공연문의02-6498-0403)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