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31일도 ‘낭만티켓천원에 구매 가능해!

 연말, 대학로 새로운 명소 소원터널 4,000 다녀가

 

- 천원으로 즐기는 낭만티켓, 연말 최고의 혜택! 1 티켓 오픈 2분만에 매진! 

- 대학로 낭만 불빛 축제’, 4,000 이상이 불빛 축제 즐기며 새해 소원도 남겨! 

 

 

[‘그곳엔BC 대학로 낭만 축제 주요 혜택 / 사진제공: BC카드]

 

지난 11 그곳엔BC(BC카드) ‘대학로 낭만축제 다양한 혜택으로 연일 대학로의 12월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낭만 티켓 매일 선착순 200 대학로 공연을 1천원에 구매할  있는 BC카드 할인 혜택으로 1 티켓 오픈 2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연일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12 가장 특별한 날인 크리스마스와 31일도 낭만티켓 구매가 가능한 공연이 포함돼있어, 연말에 가족, 연인, 친구와 색다른 추억을 남기고 싶은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낭만티켓 12 24()까지 BC카드 라운지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매일 오전 10 티켓이 오픈된다.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 설치된 그곳엔BC 레드볼 조형물과 소원 터널 / 사진제공: BC카드]

 

 한편 대학로 곳곳에서 진행하는 ‘낭만 불빛 축제 시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마로니에 공원에 설치된 ‘소원터널 새해 소원이 담긴 글귀들이 쌓이며 대학로의 이색적인 연말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소원 터널에서는 소원을 적은 고객들에게 그곳엔BC 캔디 또는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픈 8일만에 4,000명이 넘는 인원이 이벤트에 참여하며 축제의 불빛을 밝히고 있다.

또한 마로니에 공원에 BC카드 로고를 상징하는 레드볼 조형물과 대학로 거리 곳곳에 하얀 장미  화분을 설치해, 연말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하고 있다.

 

  밖에도 12   동안 대학로 낭만 스토어 곳엔BC 제휴가맹점 150 곳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  5,000원을 캐시백과 10개의 맛집&쇼핑 가맹점에서 50% 할인을 받을  있다. 캐시백 이벤트와 50% 할인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그곳엔BC 공식 모바일 사이트(there.bccard.com)에서 확인할  있다.

. 

[그곳엔BC 축제 지도 / 사진제공: BC카드]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