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연의 호평을 그대로 이어갈 캐스팅!

 

뮤지컬 <팬레터>

 

이규형’ 해진 다시 돌아온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비밀의 숲>등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드는 매력의 소유자!


-초연의 호평을 이어 오는 1월부터 김해진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 사진 = 뮤지컬 <팬레터>이규형 개인 이미지 사진제공 = 라이브() ::

 

 

배우 이규형이 뮤지컬 <팬레터>에서 해진역으로 초연에 이어 다시 합류한다.

 

뮤지컬 <팬레터>는 1930년대 경성팬레터를 계기로 문인들 세계에 들어가게 된 한 작가 지망생의 성장을 그린 이야기로, 당대 최고 문인들의 일화를 바탕으로 하여 당시 문인들의 예술과 사랑을 그린 모던 팩션뮤지컬이다.

 

이규형은 초연과 마찬가지로 천재 소설가 김해진’ 역을 맡았다. 김해진은 사랑에 빠진 당대 최고의 천재 소설가 캐릭터로순수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인물이다이규형은 지난 시즌 감성적이고 여린 해진의 모습과자신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몰두하는 천재 소설가의 면모를 여실하게 보여주었고 최근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씬스틸러 역을 톡톡히 해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이어 현재 방영중인 화제작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도 이전 작과는 상반되는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시 합류하는 뮤지컬 <팬레터>에서는 어떤 해진의 모습을 보여 줄 지 기대된다.

 

한편 뮤지컬 <팬레터>는 창작 뮤지컬 공모 프로그램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의 최종 선정작으로, 2016년 초연 당시블라인드 및 2차 오픈 티켓 전석매진전석 기립박수평점 9.6을 기록, 2016 관객들이 뽑은 올해의 뮤지컬 1, 2017 창작 뮤지컬 최고 재연 기대작 1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 뮤지컬 올해의 레퍼토리에 선정되었고이번 시즌에는 홍콩 영화계의 거장 왕가위’ 감독이 투자 제작을 확정하며 영화로 만들고 싶을 만큼 매혹적이다라 극찬해 화제를 모았다또한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예매처 공연 통합 예매 랭킹 1위를 달성한 웰 메이드’ 창작 뮤지컬이다.

 

문학적 아름다움과 문인의 감성이 한 가득 담긴 뮤지컬 <팬레터>는 내년 2 4()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된다또한 오는 12 6일 뮤지컬 <팬레터> 3차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공연문의 1577-3363)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