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공부한 당신! 이제 즐겨라!

수험생을 위한 풍성한 할인이 가득한 공연 3!

[여신님이 보고 계셔] [팬레터] [밀레니엄 소년단]

 

드디어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실시된다.  날을 위해 끊임없이 공부하고 고민했던 모든 수험생들의 노력이 빛을 발하길 바라는 마음을 가득 담아, 공연계에서도 수험생들을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몸도 마음도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힐링 뮤지컬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사진 = 뮤지컬<여신님이 보고 계셔>할인 이미지ㅣ 사진제공 연우무대::

 

2013 성공적인 초연을 시작으로 어느덧 다섯   시즌을 맞이하며 명실상부 스테디셀러 뮤지컬로 자리잡은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수능 당일인 1123()부터 12 10()까지 수험표를 소지한 학생에 한해 A석을 19,900원에 제공한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한국군과 북한군이 기상 악화로 무인도에 표류하게 되면서 서로를 적대시하다, 점점 서로 마음을 나누게 된다. 무사히 돌아가겠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남북한 군인들은 ‘여신님이 보고 계셔라는 작전을 펼치며 미움과 괴로움, 상처가 빗발치는 전쟁 속에서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이다. 또한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2011 CJ Creative Minds 선정을 시작으로, 2013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을 거머쥐는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 받은 작품이다. 수험 공부를 하며 지치고 힘들었던 순간, 나를 지탱하게 했던  맘속 소중한 여신님의 존재를 떠올려보며, 나의 지친 마음을 달래 보는  어떨까.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2018 1 2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공연 문의 1577-3363)

 

-다시 돌아오지 않을 학창시절을 함께 보낸 친구들과 함께!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

 

::사진 =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할인율 이미지ㅣ 사진제공 ()창작하는 공간:

 

뜨거웠던 학창시절, 친구들과의 우정에 대한 추억을 그린연극 <밀레니엄 소년단> 개막일인 11 24()부터 수험표를 소지한 학생과 더불어 동반 1인까지 15,000원에 공연을 관람할  있는 할인을 제공한다.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 누구에게나 있는 순수했던 학창시절, 가장 친했던 친구들에 대한 ‘추억 그리는 작품으로, 지훈, 동우, 형석, 명구  인물들의 뜨거웠던 학창 시절과 사회인이 되어버린 현재를 교차해 보여주며 학창시절을 함께했던 친구들에 관한 소중한 기억을 풀어낸다. 또한 지난 공연 당시 창작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로부터 찬사를 받으며 탄탄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인생에서 다시 돌아오지 않을 학창시절을 함께 보낸 친구들과 함께 관람한다면 깊은 공감을 받고  하나의 추억을 쌓을  있을 것이다. 또한 90년대와 밀레니엄의 향수가  곳곳에 묻어 있어, 나를 응원해주고 지지해  선생님, 부모님과 함께 봐도 좋은 공연이다.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 오는 11 24()부터 2018 2 4()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소극장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02-744-4331)

 

-딱딱한 수능 문학 대신, 무대에서 감성 문학인들을 만나자!

뮤지컬 <팬레터>

 

 

::사진 = 뮤지컬<팬레터>할인율 이미지ㅣ 사진제공 라이브()::

 

1930년대 경성시대 예술가들의 삶과 고민을 엿볼  있는 작품인 뮤지컬 <팬레터> 수능 당일인 11 23()부터 12 10()까지 수험표를 소지한 학생에 한해 S 50% 할인을 제공한다.

 

뮤지컬 <팬레터> 자유를 억압하던 일제강점기, 교과서에서 한번쯤 접해보았을 소설가 이상과 김유정, 그리고 문학을 사랑하고 열망했던 경성시대 문인들의 모임 ‘구인회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든 ‘모던 팩션(Faction)’뮤지컬로, 창작 뮤지컬 공모 프로그램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최종 선정작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홍콩 영화계의 거장 ‘왕가위감독이 투자제작을 확정하며 화제를 모았고 1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처 공연 통합 랭킹 1위를 달성했다. 또한 지난 11 10() 개막 이후 연일 호평을 받으며 순항중이다. 책으로 접했던 문학인들을 모티브로  인물들의 아름답고 감성적인 무대를 보며 마음의 양식을 다져 보자.

 

뮤지컬 <팬레터는>2018 2 4()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1577-3363)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