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니(MONNI) 뮤직 드라마 콘서트 <2018 Grown up> 캐스팅 공개

 

 

- 내년 1월에 개최될 뮤직 드라마 콘서트 <2018 Grown up> 캐스팅 공개

- 뮤직 드라마 콘서트 <2018 Grown up> 배우 허규, 박한근, 문진아, 한수림, 김신의 출연

- 콘서트 + 뮤지컬 = 신개념 뮤직 드라마 콘서트

 

모던  밴드 ‘몽니(보컬 김신의, 기타 공태우, 베이스 이인경, 드럼 정훈태)’ 뮤직 드라마 콘서트 <2018 Grown up(그로운 )> 캐스팅이 공개됐다.

 

 

 

뮤직 드라마 콘서트 <Grown up> 몽니의 보컬 ‘김신의 실제 첫사랑과의 실화에서 모티브를 얻어 쓰여진 극에 배우의 연기와 몽니의 곡으로 채워진 일종의 주크박스 뮤지컬 형식의 공연이자, 한편의 드라마 사운드 트랙을 느낄  있는 뮤직 드라마 형식의 공연이다.

지난 2016  콘서트에서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올해   번째 개막과 동시에 인터파크 티켓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는  지난 공연 모두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만큼,  번째 콘서트 개최 공개 이후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몸에 받고 있는 <2018 Grown up> 이번 공연을 함께할 출연진을 발표했다.

 

 

 

 He : 사랑하는 남자 / 사진 : 박한근(), 허규()

약속할게. 노래할게, 매일 너를 위해서.”

그대로 너를 간직할  있게. 계절 같았던  기억하는 나에게 남아줘.”

(He)’ 역에는 밴드 ‘브릭 리드보컬이자 뮤지컬 <주홍 글씨>, <고래고래>, 연극 <지구를 지켜라> 등에 출연하며 특유의 개성을 인정받은 배우 허규와 뮤지컬 <올슉업>, <빈센트  고흐> <광염 소나타> 등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난 배우 박한근이 번갈아 출연한다.

 

 

 

그녀 She : 사랑하는 여자 / 사진 - 문진아(), 한수림()

내가   번째 관객이었다는 , 잊어버리면  .”

바람을 지나 너에게 가고 있다면 얼마나  나를 기다려줄  있니

 

그녀(She)’ 역에는 연극 <톡톡>,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뮤지컬 <머더 발라드> 등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배우 문진아와 연극 <프로메테우스>, 뮤지컬 <상자  흡혈귀>, <베르테르> 등에 출연하며 탄탄하게 실력을 쌓아온 배우 한수림이 함께 더블 캐스팅 되었다.

 

 

 

사랑했던 남자 / 김신의

이제야말로  시간을 떠나보내야 하는구나.  찬란했던 시간을,  마음을.”

나는 그렇게  바다에  있네.  시절 두고   기억의 바다에.”

사랑했던 남자역에는 ‘몽니 보컬이자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구텐버그>, <고래고래>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 중인 김신의가 직접 무대에 오른다.

 

특히, 이번 캐스팅은 ‘몽니 곡으로 만들어졌던 뮤지컬 <고래고래> 함께 출연하였던 허규, 박한근, 문진아, 김신의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게 되어, 더욱이 많은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몸에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3회째 개최되는 이번 <2018 Grown up(그로운 )> 그간 받아온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회차를 추가해 내년 1 10일부터 28일까지  21회의 장기 공연으로 관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몽니 뮤직 드라마 콘서트 <2018 Grown up(그로운업)> 티켓 예매는 11 28 12(정오)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사진제공:모던보이 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