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이선 작가-김태형 연출이 만든

또 하나의 혁신 공연!

연극 <The Helmet(더 헬멧)

-Room’s Vol.1>

 

11 21(오후 3시 프리뷰 티켓 오픈!

 

::사진 = 연극 <더 헬멧-Room’s Vol.1>메인포스터ㅣ 사진제공 ()아이엠컬처::

 

 

창작 연극 최고의 콤비 작가 지이선-연출 김태형과 함께 혁신적인 공연 형식을 성공적으로 선보여온 아이엠컬처의 창작 신작 연극<The Helmet(더 헬멧)-Room’s Vol.1>의 프리뷰 티켓 오픈이 오는 11 21일 오후 3시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이번 연극<The Helmet(더 헬멧)-Room’s Vol.1>은 노네임씨어터컴퍼니-아이엠컬처-공연배달서비스 간다가 함께 하는 Box846 패키지 공연의 마지막을 장식 하는 작품으로, <수탉들의 싸움>,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 <신인류의 백분토론>, <Mee on the Song>, <존경하는 엘레나 선생님>, <스테디레인>에 이어 어떤 참신하고 새로운 공연을 보여 줄 지 벌써부터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 올리고 있다.

 

공연은 ‘하얀 헬멧’을 키워드로 대한민국 서울 / 시리아 알레포 두 개의 시공간으로 나누어진다객석은 같은 공간 안에 있지만 벽을 사이에 두고 분리된 공간에서 서로 다른 극을 보게 된다각각의 방은 스몰 룸빅 룸으로 나누어지며공연 중 일어나는 소음과 대사는 실시간으로 공유되기에 벽 너머의 방에서 어떤 사건이 벌어지고 있음을 더욱 리얼하게 느낄 수 있다또한 공연들은 이어지거나 통일된 형식이 아니기 때문에 이 중 어느 것을 먼저 보거나하나만 보아도 무방하다.

제작사 아이엠컬처는“4개의 대본, 4개의 공간을 가지고 4개의 공연을 만들어 낸 이 작품은 더 새롭게 관객들에게 다가 갈 것이다.”라며 그 소감을 전했다.

 

두 시공간 중 빅 룸(관객 80명 입장)은 룸 서울에서는 백골단룸 알레포에서는 화이트 헬멧이 등장한다즉 찾는 자의 입장에서 공연이 진행되는 것이다또한 스몰 룸(관객 20명 입장룸 서울에서 학생 전투조룸 알레포에서는 아이가 등장하며 갇힌 자의 입장을 보여준다이 두 가지의 시점을 같이 관람해도 좋고어느 한쪽만 보아도 극의 흐름을 이해하는데 문제 없다.


이처럼 공간의 크기를 나누어 갇힌 자가 느끼는 불안함과 협소함찾는 자가 느끼는 광활함과 막막함을 표현하여 극을 보는 관객으로 하여금 더 리얼하고 실감나게 실제 내가 그들의 입장이 된 듯한 감정을 느끼게 한다.

 

한편 공연계의 믿고 보는 배우’ 이석준정원조양소민이호영정 연김도빈손지윤이정수윤나무한송희가 캐스팅되어이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객석을 사로잡을 것이라 기대된다.

 

당신이 원하는 만큼당신이 보고 싶은 만큼볼 수 있는 혁신적인 연극<The Helmet(더 헬멧)-Room’s Vol.1> 12 19()부터 내년 3 4()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에서 공연된다또한 오는 11 21(프리뷰 티켓 오픈을 진행하며프리뷰 기간인 12 19()부터 12 22()까지 예매하는 관객들에게 프리뷰 할인 10%를 제공한다.(공연문의 02-541-2929)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