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대학생, ‘연극의 미래보러 오세요

LG아트센터, 연극 <골렘> 수능 수험생 특별 할인

 

 

 

LG아트센터는 오는 16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연극 <골렘>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LG아트센터에서 16일부터 19일까지 공연되는 <골렘> S석과 A석을 1 2매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있다.  할인은 수능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에게 가벼운 마음으로 문화 생활을 즐길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골렘> 현재 영국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극단 ‘1927’ 최신작으로, 애니메이션과 연극, 라이브 음악이 결합된 신개념 공연이다. 소심한 주인공 ‘로버트 말하는 점토인형 ‘골렘 갖게 되면서 일상이 송두리째 바뀌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무대 위에 시종일관 펼쳐지는 총천연색 애니메이션은 연극을   없는 관객들도 부담 없이 관람할  있게 해준다. 

 

<골렘> 2014 런던  (Young Vic)에서 8주간 공연하며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주요 언론으로부터 극찬을 받은 공연이다. 이브닝 스탠다드(Evening Standard) <골렘> 연극의 미래(the Future of theatre)”라고 칭하며  다섯  만점을 선사했고,  타임즈(The Times) “21세기의 프랑켄슈타인(Frankenstein for the 21st Century)”이라는 평과 함께 역시  다섯 개를 부여하였다.

 

<골렘> 수능 특별 할인은 수능 시험 당일인 16일부터 마지막 공연일인 19 공연까지 모두 적용되며, 수험생 본인  동반 1인까지 S, A 50% 할인 받을  있다. 예매는 LG아트센터와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티켓 수령  수험표를 지참해야 한다. 할인은 회당 50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매진  마감된다.

 

(사진출처:LG아트센터)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