떴구나! 뮤지컬 <서편제>

10 매진 달성, 이색 공약 이뤄지나

 

- 드라마틱한  번째 매진, 시즌 마지막 공연 회차에서 마침내 달성

- 이자람 “커튼콜  ”, 차지연 “둘째 계획”, 강필석 “관객들 포옹

김재범 “장구를 메고 노래를 하겠습니다

 

2017. 11. 05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

:::이미지 출처 : CJ E&M:::

 

매회 기립박수를 이어가고 있는 격이 다른 창작 뮤지컬 <서편제>(제작: CJ E&M, PAGE1) 시즌 마지막 회차인 11 5 공연을 매진시키며  10 매진 달성에 성공하였다.

 

뮤지컬 <서편제> 마지막 공연일인 11 5 2회차 공연을 전석매진을 이뤄내며 드라마틱하게  10 매진을 달성하였다. 이는 작품을 믿고 이끌어온 창작진과 배우 그리고  노력에 매회 기립박수로 보답한 관객들이 함께 만들어낸 결과로,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날  있었던 뮤지컬 <서편제>와의 아쉬운 이별을  10 매진이라는  선물로 달랠  있게 되었다.

 

관객들에게는  하나의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바로 창작진과 배우들의 10 매진 공약 이행이다. 공연 초반 이들이 내세운 이색 공약은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이슈가 되기도 했었다.

배우 이자람은 “커튼콜  춤을  길게 추겠다.”, 배우 차지연은 “둘째 생각해보겠습니다.”, 배우 강필석은 ‘뒷문에서 관객들과의 포옹을 하겠습니다.”,배우 김재범은 ‘관객분들이 돌아가시는 길에 장구를 메고  돌아가시라고 장구를 치며 ‘남한산성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밝혔다.

 

실제로  10 매진이 달성된 지금, CJ E&M 측은 모든 공연 종료  배우들의 이색 공약 이행 결과를 CJ MUSICAL 공식 SNS 업로드  예정이라고 밝혀 어떤 방식으로 공약이 이행될  관심이 쏠리고 있다.

 

3년의 기다림 끝에 만난 우리 뮤지컬 <서편제> 오는 11 5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자신의 운명을 헤쳐 나가는 진정한 아티스트 ‘송화역에 배우 이자람, 차지연, 이소연. 기성세대에 맞서 자신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동호역에 배우 강필석, 김재범, 박영수. 예술혼을 갈망하는 고독한 아버지의 ‘유봉역에 배우 이정열, 서범석이 출연한다. (문의: 인터파크티켓 1544-1555) 

 

 

 

뮤지컬 <서편제> 공연개요 

 

 

  

뮤지컬 <서편제>

  

광림아트센터 BBCH

공연기간

20178 30 () 11 5 ()

공연시간

~ 8 /  15,1930 / ,공휴일 14,1830 ( 공연 없음)

티켓가격

VIP 12만원 / R 10만원 / S 8만원 / A 6만원

창작진

 

원작 이청준(소설 서편제) / 작곡 윤일상 / 대본,가사 조광화 / 연출 이지나 / 음악수퍼바이저 김문정 / 안무 남수정 / 국악감독 이자람 / 무대디자인 박동우 /    의상디자인 홍미화, 안현주 / 조명디자인 구윤영 / 음향디자인 김기영 /            영상디자인 정재진 / 분장디자인 채송화 / 소품디자인 임희정, 김린아

  

 

송화이자람, 차지연, 이소연 

동호강필석, 김재범, 박영수

유봉이정열, 서범석

동호이은율  김춘식김태한  미니차엘리야  찰리윤선용  명창심정완 

 

관람연령

 7 이상 관람가능 (미취학아동 입장불가)

러닝타임

150 (인터미션 20 포함)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YES24, 하나티켓, 티켓링크

제작

CJ E&M㈜, ㈜PAGE 1

제작투자

하나투어, NHN티켓링크

홈페이지

CJ MUSICAL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jmusical

CJ MUSICAL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cjenmmusical

공연문의

1544-1555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