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대를 만족시킬  하나의 뮤지컬!

 

 

 

 

뮤지컬<거울공주 평강이야기>

 

 

 

113() 대학로 예술극장 소극장 개막!

 

 

 

 

::사진 = 뮤지컬<거울공주평강이야기> 포스터 이미지ㅣ 사진제공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2004 성공적인 초연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에 이어 런던, 에딘버러에 이르며 창작 컨텐츠의 세계 진출 가능성을 보여준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오는 113() 4년만에 대학로 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개막한다.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우리에게 익숙한 설화 '바보온달과 평강공주' 모티브로 하고 있다. 그러나 공주를 꿈꾸는 평강공주의 시녀 ‘연이 동굴에 사는 ‘야생소년 주인공으로 세워 '바보온달' '평강공주' 등장하지 않는 색다른 이야기를 들려 준다.

 

흔히 '바보온달과 평강공주' 생각하면 아이들이 읽는 전래동화 또는 설화로 생각할  있다. 하지만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이와 같은 설화를 바탕으로  뮤지컬이지만 어린이들만을 위한 공연이 아니다.   동굴,  속과 같은 무대 배경은 물론 동굴의 메아리, 물방울 떨어지는 소리 등의 음향효과까지 모두 배우들의 몸과 목소리만으로 구현하여 공연의 예술성을 높이고 야생소년이라는 인물을 등장시켜 판타지를 충족시킨다. 이렇게  연령 대의 눈과  그리고 마음까지 충족시키는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가족이 함께 손을 잡고 관람하기 좋은 공연이다.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초연부터 신선하고 독특한 형식의 창작뮤지컬로 주목 받았다. 올해는 예술경영지원센터의 지원사업을 통해 이번  70주년을 맞이한 영국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 참가하며 세계 진출에 대한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4년만에 다시 대학로로 돌아온 이번 공연은 이전보다  풍성해진 소리와 칼군무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익숙한 설화에 기발한 상상력을 더하며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오는 11 3()부터 11 19()까지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공연되며, 3 이상 관람시 50%, 평일에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30%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연문의 02-744-4331)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공연장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

공연기간

2017 11 3() – 2017 11 19()

공연시간

평일 오후 8 / 토요일 오후 3, 6 / 일요일 4 (월요일, 117() )

티켓가격

전석 40,000

관람연령

 7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90 (인터미션없음)

크리에이티브팀

원안/연출_ 민준호 | _ 최은이 | 작사_ 노선락, 민준호 | 작곡_ 노선락

음악감독_ 송연진 | 무대, 조명디자인_ 남경식

음향디자인_ 이채욱 | 의상디자인_ 홍문기 

분장디자인_ 임영희 | 프로듀서_ 조한성, 안혁원

출연진

강인영 이지해 양경원 마현진 조원석 홍지희 서예화 김유정

공연예매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Story P (02-744-4331)

제작/후원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창작하는 공간

홍보마케팅

()Story P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