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집불통 할배와 상큼발랄 대학생의 가슴 따뜻한 위로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이순재 · 신구 · 박소담 · 김슬기 출연

감각적인 티저포스터 공개!

11 3 오후 2 프리뷰 티켓오픈 확정

 

 

 

:: 이미지 =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티저포스터 | 제공 = 수현재컴퍼니 ::

 

 

배우 이순재, 신구, 박소담, 김슬기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연출 이해제)> 프리뷰 티켓오픈에 앞서 감각적인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연극 <앙리 할아버지와 대학생>에서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제목을 변경하고 처음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강렬한 색감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피아노 위를 걷는  남녀의 발걸음에서는 프랑스 특유의 유쾌함과 위트가 느껴지며, 앙리할아버지의 대사로 만들어진 “인생은 성공하거나 실패하는  아니야. 그리고감기 걸리지 마라.”라는 카피에서는 삶에 대한 진솔한 조언과 따뜻한 위로가 전해진다.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프랑스 극작가 이반 칼베라크(Ivan Calberac) 작품으로 2015 바리에르 재단 희곡상을 수상한  같은  영화로 제작되며  화제를 모았다. 작품은 고집불통 ‘앙리할아버지 상큼발랄한 대학생 ‘콘스탄스 서로의 인생에서 특별한 존재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까칠한 성격 탓에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이 있지만, ‘콘스탄스 꿈을 응원하며 진솔한 멘토링을 아끼지 않는 앙리 배우 이순재 신구 나눠 맡는다.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  열등감에 사로잡혀 있지만, 꿈을 찾아가는 콘스탄스에는 배우 박소담 김슬기 더블 캐스팅 됐다. 독보적인 존재감과 연기 내공을 갖춘 배우 이도엽 조달환 앙리의 아들 , 배우 김은희 강지원 폴의 아내 ‘발레리 맡아 개성있는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오는 11 3 오후 2시로 예정된 프리뷰 티켓오픈에서는 12 15일부터 19일까지  6 공연이 오픈 되며, 프리뷰 공연 예매자를 대상으로 특별할인(R 4만원, S 3만원) 혜택이 제공된다.  연말  세대 관객을 만족시킬 역대급 캐스팅에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오는 12 15 대학로 대명문화공장 1 비발디파크홀에서 국내 초연된다. 공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수현재컴퍼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oohyunjae) 통해 확인할  있다. 문의) 02-744-7661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공연개요

 

 

 

공연명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공연장

대명문화공장 1 비발디파크홀

공연기간

2017 12 15 () ~ 2018 2 11 ()

공연시간

,  8 /  3, 6 30 /  2, 5 30 ( 6회차)

티켓가격

R 60,000 / S 40,000

관람연령

 7 이상

러닝타임

105

이반 칼베라크 (Ivan Calberac)

각색,연출

이해제

출연

이순재/신구, 박소담/김슬기, 이도엽/조달환, 김은희/강지원

제작

수현재컴퍼니

후원

BC카드, 예술경영지원센터, 종로구청

홍보마케팅

드림컴퍼니

공연문의

02-744-7661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