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에드거 앨런 > 추가 캐스팅 발표

이창섭(BTOB), 비운의 천재 작가로 변신

 

작품성과 볼거리 모두 잡은 라인업 확정

이창섭 캐릭터 포스터 공개, 에드거 앨런 포로 완벽 변신

이창섭 뮤지컬 향한 열정 “새로운 도전! 젊은 피의 천재 작가 보여주겠다

10 31 () 오전 11 2 티켓오픈!

 

2017. 11. 17 광림아트센터 BBCH 개막

 

 

::: 이미지 = 이창섭 캐릭터 포스터

이미지 제공 = ㈜쇼미디어그룹 :::

 

 

비운의 천재 작가를 그린 뮤지컬 <에드거 앨런 >(프로듀서: 박영석) 이창섭(BTOB) 추가 캐스팅을 포함해 전체 캐스팅을 확정했다.

 

뮤지컬 <에드거 앨런 > 천재성과 감정선을 표현하기 위해 주인공 포의 역할에 중점을 뒀다. 특히 에드거 앨런 포의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감정은 음악을 통해  나타나 있는데, 작품의 음악은 뮤지컬 중에서도 최고 난이도라고 알려져 있다.이에 제작사 쇼미디어그룹은  높은 공연을 위해 안정적인 캐스팅이 중요하다고 판단하여 에드거 앨런 포를 추가로 캐스팅 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배우 이창섭은 그룹 비투비(BTOB) 멤버로 김수용, 정동하, 윤형렬 배우에 이어  번째 에드거 앨런 포로 캐스팅됐다. 이창섭은 최근 뮤지컬 <나폴레옹>, <꽃보다 남자> 정규앨범 ‘브라더 액트(Brother Act.)’ 활동을 통해 뮤지컬과 가요 무대를 오가며 실력을 인정 받았다.

 

공식 캐스팅 발표와 함께 ‘에드거 앨런 역으로 변신한 이창섭 배우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창섭 배우는 천재 작가의 작품세계를 향한 열망과 내적갈등을 표현했다. 그는 촬영장에서 “에드거 앨런 포는 내게 새로운 도전이다. 대본을 보며 많이 공부하고, 좋은 음악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젊은 피의 에드거 앨런 포를 보여주겠다라며 이번 작품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뮤지컬 <에드거 앨런 > 19세기 미국을 대표하는 작가이자 현대 스릴러, 추리, 공포 장르의 창시자인 에드거 앨런 포를 다룬다. 에드거 앨런 포는 ‘검은 고양이’, ‘어셔가의 몰락’, ‘함정과 진자등의 인간 내면의 공포를 최초로 다루며 코난 도일, 도스토옙스키, 보들레르에게 영감을  인물이다. 뮤지컬 <에드거 앨런 > 2016 초연 이래 1 4개월만에 관객 앞에 돌아오며, 재연 무대에서는 에드거 앨런 포의 미스터리한 죽음을 더욱 극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에드거 앨런 > 10 31 화요일 오전 11시에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예스24, 하나티켓, 티켓링크을 통해 2 티켓을 오픈한다. 11 12일까지 조기예매자는 30% 할인 혜택을 받는다. 뮤지컬 <에드거 앨런 > 오는 11 17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개막된다. (문의 1577-3363)

 

 

 

뮤지컬 <에드거 앨런 > 공연 개요

 

  

뮤지컬 <에드거 앨런 >

  

광림아트센터 BBCH

공연기간

201711 17 () – 20182 4 ()

공연시간

평일 8 /  3, 7 /  · 공휴일 2, 6 ( )

※ 12~1 :  3, 8 (2) /  3 (1)

티켓가격

VIP 120,000 / R 100,000 / S 80,000 / A 60,000

창작진

프로듀서 박영석 / 원작 에릭 울프슨(Eric Woolfson) / 각색·한국어가사 노우진 / 작곡·편곡·음악감독 김성수 / 연출 노우성 / 안무감독 서병구 / 무대디자인 서숙진 / 의상디자인 조문수 / 분장디자인 김유선 / 조명디자인 구윤영 / 영상디자인 박준 / 음향디자인 김필수 / 소품디자인 조윤형 / 기술감독 배경석

  

에드거 앨런 김수용, 정동하, 윤형렬

그리스월드최수형, 에녹, 정상윤, 백형훈

엘마이라안유진, 최우리, 나하나  버지니아김사라  엘리자베스유보영, 허진아

사장임춘길  미스터 로이스터김장섭  의사황만익  레이놀즈조원석 

관람연령

 7 이상 관람가(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러닝타임

160 (인터미션 20 포함)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YES24, 하나티켓, 티켓링크

주최

쇼미디어그룹

제작

쇼미디어그룹, ㈜이에스에이

홈페이지

http://www.showmedia.kr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쇼미디어그룹 02-549-9550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