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장 열흘간의 황금 연휴! 다양한 할인으로 즐길 공연 추천!

 

 추석은 대학로에서!

최장 열흘간의  추석 연휴,

다양한 혜택으로 풍성하게 즐길 공연 추천!

 

최장 열흘간의 ‘황금 연휴 다가오고 쾌청한 가을,  가족이 또는 친구끼리 연휴를 즐길 계획을 세우고 있다. 소개할 연극<존경하는 엘레나 선생님>, 뮤지컬<틱틱붐> ‘추석 연휴 1+1할인, 연극<프론티어 트릴로지> ‘골든 위크 20% 할인 제공하고 있어,  연휴기간 동안 나들이를 고민하는 가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다가올 추석 연휴, 보름달처럼 풍성한 혜택으로 마음을 채워주는 대학로로 나들이를 가는  어떨까

 

 

-팽팽한 긴장감과 반전, 치밀한 캐릭터 분석!

 유럽을 뒤흔든 강렬한 연극<존경하는 엘레나 선생님>

 

:: 이미지 = 연극<존경하는 엘레나 선생님> 포스터 

| 제공 = ㈜아이엠컬처 ::

 

연극 <존경하는 엘레나 선생님> 선생님과 학생들의   대립을 통해 자본주의 시대가 만든 비극과 폭력성을 그린 작품이다. 고등학교 수학 선생 엘레나의 생일, 늦은 저녁 학생들이 엘레나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엘레나의 집을 방문하며 극이 시작된다. 제자들의 정성 어린 마음에 감격한 엘레나는 기쁜 마음으로 학생들을 맞이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학생들은 엘레나에게 시험 성적을 고쳐야 한다는 이유로 답안지가 있는 학교 금고의 열쇠를 달라고 요구한다. 엘레나는 제자들이 옳은 선택을   있도록 타이르며 거절하지만 아이들은 오히려 더욱더 거세게 열쇠를 요구하고,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 상황은 모두가 전혀 예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하며 탄탄한 구성과 빠른 전개,  짜인 완벽한 

논리로 관객들을 압도한다. 또한 러시아 희곡만이  보여줄  있는  있는 문체와 철학적인 대사들로 진정한 지적 유희가 무엇인지 경험하게 한다.

 

연극 존경하는 엘레나 선생님은 추석 연휴 기간인 9 29()부터 10 9()까지 추석 연휴 1+1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추석 이벤트로, 10 3()부터 10 9()까지  9회차동안 회당 1명씩 관객을 추첨해 작품  엘레나 선생님의 ‘열쇠 증정하는 추석연휴! 엘레나 선생님 ‘열쇠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10 15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 공연문의 02-541-2929

 

-꿈을 향한 열정으로 가득찬  뮤지컬! <틱틱붐>

 

 

:: 이미지 = 뮤지컬 <틱틱붐> 포스터 | 제공 = ㈜아이엠컬처 :: 

 

뮤지컬 <틱틱붐> 국내 관객들에게 뮤지컬 <렌트> 극작가로 유명한 조나단 라슨의  번째 유작이다. 작품은 꿈과 이상을 향해 나아가는 젊은이의 삶과 사랑, 그리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이야기하며 2001 한국 초연 당시에는 3개의 공연장에서 3팀의 배우와 스태프가 공연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있다.

 

2017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뮤지컬 <틱틱붐> 3 다역의 재기발랄한 형식과 자유로운 무대, 생동감 넘치는 강렬한 비트의 음악이 눈길을 끈다. 또한 인생에서 누구나 한번은 겪게 되는 꿈과 현실, 생활  고통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내며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연극, 뮤지컬을 오가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명품 배우 이석준, 이건명, 배해선 배우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이라 의미가  깊다. 각자 연극과 뮤지컬로 데뷔해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꿈을 향해 달려온 이들인 만큼   주인공들과의 깊은 교감이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질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틱틱붐은 추석 연휴 기간인 9 29()부터 10 9()까지 추석연휴 1+1 할인을 진행한다.

 

/ 10 15일까지 대학로 TOM 1. 공연문의 02-541-2929

 

 

-황량한 서부시대의 생존법.

연극 <프론티어 트릴로지>

 

 

:: 이미지 = 연극 <프론티어 트릴로지> 포스터 

| 제공 = ㈜아이엠컬처 ::

 

<프론티어 트릴로지> 2015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초연  작품으로, <벙커 트릴로지>, <카포네 트릴로지> 이은 ‘트릴로지연작의 마지막 작품이다. 트릴로지(trilogy)  공연당  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프론티어 트릴로지>역시  에피소드가 독립된 형식의 공연으로 진행 된다. 호텔방을 무대로 했던 <카포네 트릴로지>, 전쟁  벙커를 배경으로 했던 <벙커 트릴로지> 이어 150  황량한 서부시대를 담은 작은 성당을 실감나게 무대 위에 구현한 <프론티어 트릴로지>  에피소드는 성경의 이야기에 기반을 두고 있다. 또한 원작자 ‘제스로컴튼 직접 성경에서  이야기를 골라 대본을  남다른 애정을 보이는 작품이기도 하다.

 

스토리는 1853 겨울  여인으로 인해 일그러진 ‘레비’, ‘에녹형제의 슬픈 운명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피로 물든 ], 1864  자신의 땅을 지켜내려는 농부 ‘벤자민 보안관 ‘펠릭스그리고 그들에게 땅을  것을 요구하는 철도 회사와의 갈등을 그려낸 [시계는 정오를 친다], 또한 기존 ‘트릴로지시리즈와는 다르게  에피소드에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인물인 ‘마노아 신부 과거 이야기를 그려낸 [방울뱀의 키스]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취향 따라 이야기를 골라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연극 프론티어 트릴로지는 추석 연휴 기간인 10 1()부터 10 9()까지 잔여석에 한해 ‘황금연휴 특별 할인’ 20% 제공한다.

 

/ 11 19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 공연문의 02-541-2929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