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가족체험공연,

물고기 키니(Kini)의 달나라여행 10월 개막!

 

 

 

가족체험밴드마임공연 <물고기 ‘Kini’의 달나라 여행> 포스터 사진

 

 

지난 겨울,어린이들과 부모님 모두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준 가족체험 밴드마임공연 [물고기 ‘Kini’의 달나라 여행]이 오는 10월 다시 관객들을 찾아온다.

[물고기 ‘Kini’의 달나라 여행]은 공연문화콘텐츠 전문 제작사 컬처홀릭이 영·유아의 관점과 특성을 고려해 제작한 오브제 체험공연이다. 오브제 체험공연이란 대사를 바탕으로 하는 보통의 공연들과 달리 오브제(Objet)를 이용한 관객의 체험에 더 중점을 둔 공연이다.

관객들은 공연장 입장 전 받은고무밴드를 가지고 배우들과 다른 관객들과 함께 물고기를 만들기도 하고 별을 만들기도 하며 다양한 장면을 직접 연출하게 된다. 이러한 참여는 영유아들이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더 길게 늘리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몽환적이고 서정적인 음악이 직접 참여한 공연에 감동을 더해주며, 아이들이 특별한 추억을 가져갈 수 있게 한다.

가족체험밴드마임공연 [물고기 ‘Kini’의 달나라 여행]201710 14일부터 2017 12 24일까지 압구정 윤당아트홀 1관에서 공연되며, 10 13일까지 인터파크 티켓에서 조기예매 60% 할인가에 예매할 수 있다.

(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 공연문의 | ㈜컬처마인 1566-5588)

 

 

[공연정보]

- 공 연 명 : 가족체험밴드마임공연 [물고기 ‘Kini’의 달나라 여행]
-
공연 기간 :  2017 10 13() ~ 2017 12 24(
)
-
공연 시간 :   ~ 일 오전 11 /월요일 공연없음

- 공연 장소 : 압구정 윤당아트홀 1
-
관람 가격 :  전석 3 5천원
-
러닝 타임 :  60 (인터미션 없음
)
-
관람 연령 :  24개월 이상 관람가능

- 기획/제작 :  컬쳐홀릭

- 예매처 :  인터파크

- 공연 문의 :  ㈜컬처마인 1566-5588

 

 

[공연 줄거리]

감자는 홀로 놀다 지쳐 깊은 잠에 빠진다.

어슴푸레 잠에서 깬 감자는 선물처럼 나타난 장난꾸러기 밴드요정들과 함께 배를 만들어 바다로 간다.

바다를 유유히 유영하는 KINI는 모두가 행복하다는 먼 달나라를 동경한다.

감자는 KINI의 달나라여행을 돕기로 하며 함께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모험을 시작한다.

바다는 커다란 비밀을 숨기며 KINI와 감자의 여정에 어려움을 겪게 만드는데

깊은 바다속에서 넓은 우주로, 별천지가 빛나는 달나라로,

KINI와 감자는 달나라 여행을 마칠 수 있을까?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