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돌리고 싶은 그 시간
주크박스 감성 뮤지컬 <서른즈음에> 8월 29일 예매 오픈!

 

 

감미로운 음악과 탄탄한 스토리로 대한민국의 가을을 적실 감성 충만 뮤지컬 <서른즈음에>가 화려한 캐스팅 라인을 공개하며 드디어 예매를 오픈 한다!

 

 

 

 

기대와 신뢰를 선사하는 최강 스타 캐스팅 라인업! 
뮤지컬 <서른즈음에>는 고(故)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의 작사, 작곡가 강승원의 대표곡들로 이루어지는 주크박스 뮤지컬로 최근 스타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캐스팅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연습에 박차를 가한다.

 

내 인생에서 가장 되돌리고 싶은 순간은….?
뮤지컬 <서른즈음에>는 누구나 공감하는 질문으로 시작해 삶에 대한 후회와 기억, 동시에 서른 즈음에 겪는 사랑과 선택에 관한 이야기를 따뜻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으로 그린 작품이다.
아주 특별한 기적 같은 이야기를 통해 서른 즈음의 청춘들이나, 서른 즈음을 그리워하는 이들에게나 삶의 의미와 행복을 다시금 깨닫게 해 줄 것이다.

 

 

 

 

2017년 팍팍한 삶의 무게를 견디는 중년 현식 역할엔 연기파 뮤지컬 배우 이정열과 조순창이,
1997년 꿈과 사랑을 찾는 청년 현식 역할엔 아이돌 스타 산들(B1A4)과 팬텀싱어 시즌1을 통해 실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은 뮤지컬배우 백형훈이 열연을 한다.
다른 시간을 사는 한 인물을 연기함에 있어 배우간의 케미가 중요한 터, 4명의 남자 배우는 연습시간 외에도 바쁜 스케줄을 쪼개 역할에 대해 이야기하며 작품 준비에 여념이 없다는 후문이다. 같은 듯 다른 스타일의 특별한 4인 4색 이현식이라는 인물을 기대하라는 제작사의 전언이다.
이들과 함께 할 사랑스러운 긍정의 아이콘인 여주인공 옥희 역할에는 디테일한 감정과 연기로 인정받는 뮤지컬 배우 유주혜와 상큼한 외모뿐 아니라 놀라운 가창력으로 타고난 아이돌이라고 불리우는 '러블리즈'의 케이(Kei)가 맡았다. 특히나 ‘러블리즈’의 케이는 처음으로 뮤지컬에 참여하게 되는 것이라 남다른 각오로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연출은 '히든싱어'와 '팬텀싱어'를 만든 JTBC 조승욱 PD가 맡았다. KBS 재직 시절 강승원씨와 함께 <이소라의 프로포즈>, <윤도현의 러브레터>를 만들었던 인연으로 뮤지컬 연출을 맡게 된 그는, 음악과 영상을 아우르는 탁월한 감각과, 각종 음악 예능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연출력을 바탕으로 뮤지컬<서른 즈음에>를 틀에 박히지 않은 독특하고 새로운 작품으로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를 비롯, 성시경 ‘처음’, ‘태양계’, 이적 ‘나는 지금(40somthing)...’, 자이언티 ‘무중력’, 윤도현 ‘오늘도 어제 같은 나는’ 등 강승원씨의 주옥 같은 명곡들로 채워질 뮤지컬 <서른즈음에>는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10월 20일부터 12월 2일까지 공연하며, 오는 8월 29일 각 예매처에서 예매를 오픈 한다.


■ 공연 개요
▷ 공 연 명 : 뮤지컬 <서른즈음에>
▷ 공연기간 : 2017년 10월 20일 (금) ~ 12월 2일 (토)
▷ 공연시간 : 화-금 오후8시 / 토 오후3시, 7시 / 일 오후2시, 6시
             (월요일 공연 없음. 12월 2일 토요일은 3시 공연만 진행)
▷ 공연장소 : 이화여대 삼성홀
▷ 관람대상 : 만 7세 이상 (미취학아동 관람불가)
▷ 러닝타임 : 15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 관람금액 : R석 7만7천원 / S석 5만5천원
▷ 출    연 : 젊은현식_ 산들(B1A4), 백형훈/ 중년현식_ 이정열, 조순창/ 옥희_ 유주혜, 케이(김지연_러블리즈) 혜원_ 정예지/ 오과장_ 김도신 /이대리_ 최석진, 김현진, 김민성 /상철_ 이한밀, 한규정 / 젊은현식 엄마_ 김현진/ 진영_ 윤진영/ 연호_ 정연호/ 앙상블_ 정민희, 이휴, 서연정
▷ 제 작 진 : 총괄프로듀서 문대현/ 작곡 강승원/ 연출 조승욱/ 극본 황선영, 최미연, 조승욱/ 협력연출 윤상원/ 음악감독 구소영/ 안무감독 이현정/ 프로듀서 최경희
▷ 제    작 : ㈜에그플랜트
▷ 주    최 : 뮤지컬 서른즈음에 문화산업전문회사
▷ 투    자 :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 주식회사
▷ 홍    보 : ㈜파랑나무 (공연문의 02-3443-2777)
▷ 예 매 처 : 인터파크, 멜론티켓, 클립서비스
▷ 예매문의 : 1577-3363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