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석준, 이건명, 배해선 데뷔 20주년 기념공연

 뮤지컬 <틱틱붐>

 

배우 ‘문성일’ 마이클役 추가 캐스팅 확정!

꿈을 향한 열정으로 가득찬 락 뮤지컬

8월 16일(수) 오후 2시, 2차 티켓오픈

 

 

 

:: 이미지 = 배우 문성일 프로필사진 | 제공 = ㈜아이엠컬처 ::

 

 

이석준, 이건명, 배해선 배우 데뷔 20주년 기념 뮤지컬 <틱틱붐>에 배우 문성일이 ‘마이클’ 역으로 추가 캐스팅 됐다.

 

뮤지컬 <틱틱붐>은 뮤지컬 <렌트>의 극작가로 유명한 조나단 라슨(1960~1996)의 두 번째 유작으로, 예술에 대한 열정 속에서 불꽃처럼 살다가 요절한 저자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이다. 작품은 꿈과 이상을 향해 나아가는 젊은이들의 삶과 사랑, 그리고 미래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새롭게 합류한 배우 문성일은 ‘존’의 절친한 친구 ‘마이클’ 역을 맡았다. 마이클은 한때는 간절한 꿈을 갖고 있었지만, 하고 싶은 일보다는 성공할 수 있는 일을 찾아 현실과 타협하는 인물이다. 연극 <데스트랩>, <모범생들>, <킬 미 나우> 등에 출연하며 개성 있는 외모와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문성일이 뮤지컬 <틱틱붐>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관객을 만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01년 한국 초연 당시에 3개의 공연장에서 3팀의 배우와 스태프가 공연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바 있는 이번 작품은 2017년 새로운 모습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3인 다 역의 재기 발랄한 형식과 자유로운 무대는 유쾌한 웃음을 보장하고, 생동감 넘치는 강렬한 비트의 음악은 관객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시대와 공간을 뛰어넘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그려냄으로써 나와 우리의 모습인 듯 함께 아파하며 즐거워할 수 있는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이번 작품의 연출은 뮤지컬 <쓰릴미>를 통해 깊이 있는 작품 해석력과 극적 긴장감을 배가시키는 연출력으로 호평을 받은 연출가 박지혜가 맡았으며, 뮤지컬 <베르테르>, <풍월주>, <투모로우모닝> 등의 작품에서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음악으로 작품에 생기를 더해 큰 사랑을 받아온 구소영이 음악감독을 맡았다.

 

앞서 공개된 배우들의 막강 캐스팅도 눈길을 끈다. 밤에는 작곡을 하고 낮에는 소호에서 웨이터로 일하며 브로드웨이를 향한 뜨거운 꿈을 키워나가는 젊은 예술 지망생 존 역은 배우 이석준이건명이 맡았다. 존의 꿈과 열망을 알고 그를 항상 지지해 왔지만 현실에 지쳐가는 존의 여자친구 수잔 역은 배우 배해선정연이 번갈아 맡는다. 존과 같이 간절한 꿈을 가지고 있었지만, 현실과 타협한 존의 친구 마이클 역은 성기윤, 조순창, 오종혁과 함께 문성일이 힘을 더하며, 4인 4색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쾌한 웃음과 깊은 공감이 공존하는 뮤지컬 <틱틱붐>은 자신의 꿈과 이상을 향해 나아가는 젊은이의 용기와 패기, 그리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공연이다. 오는 8월 29일부터 10월 15일까지 대학로 TOM(티오엠) 1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오는 16일(수) 오후 2시에 2차 티켓이 오픈된다. 공연문의) 02-6249-2900

 

 

 

 

뮤지컬 <틱틱붐> 공연개요

 

항 목

내 용

 

공연명

 

뮤지컬 <틱틱붐>

 

공연장

 

대학로 TOM(티오엠) 1관

 

공연기간

 

2017년 8월 29일 (화) ~ 2017년 10월 15일 (일)

 

공연시간

 

화-금 8시 / 토, 일, 공휴일 3시, 7시(월 공연 없음)

 

티켓가격

 

R석 66,000원 S석 44,000원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20분

 

크리에이티브팀

 

원작, 작사, 작곡_조나단 라슨 / 연출_박지혜 / 음악감독_구소영

 

출연진

 

 

존 役 _ 이석준 이건명

수잔 役 _ 배해선 정연

마이클 役 _ 성기윤 조순창 오종혁 문성일

 

공연예매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아이엠컬처 02-6249-2900

 

제작

 

㈜아이엠컬처

 

후원

 

㈜신시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