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준, 이건명, 배해선 배우 데뷔 20주년 기념 공연

 

 뮤지컬 <틱틱붐>

 

 

 

의리로 뭉친 막강 캐스팅 전격 공개!

 

성기윤, 이석준, 이건명, 배해선 원년멤버 컴백!

 

정연, 조순창, 오종혁 NEW 캐스팅 합류!

 

폭발하는 젊음을 노래하는 락 뮤지컬!

 

7월 26일(수) 오후 3시, 프리뷰 티켓오픈!

 

 

 

 

:: 이미지 = (좌측상단부터 시계방향) 이건명 성기윤 배해선 이석준 오종혁 조순창 정연 배우 프로필 | 제공 = ㈜아이엠컬처 ::

 

 


 

이석준, 이건명, 배해선 배우 데뷔 20주년 기념 뮤지컬 <틱틱붐>이 의리로 뭉친 막강 캐스팅을 전격 공개했다. 성기윤을 비롯해 이석준, 이건명, 배해선이 원년 멤버의 저력을 증명하며 컴백을 알렸고, 정연과 조순창, 오종혁이 New 캐스팅으로 작품에 합류한다. 

 

 

 

뮤지컬 <틱틱붐>은 국내 관객들에게 뮤지컬 <렌트>의 극작가로 유명한 조나단 라슨의 두 번째 유작이다. 작품은 예술을 향한 열정으로 불꽃처럼 살다가 요절한 조나단 라슨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꿈과 이상을 향해 나아가는 젊은이의 삶과 사랑, 그리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이야기한다. 2001년 한국 초연 당시에는 3개의 공연장에서 3팀의 배우와 스태프가 공연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바 있다.

 

 

 

2017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뮤지컬 <틱틱붐>은 3인 다역의 재기 발랄한 형식과 자유로운 무대, 생동감 넘치는 강렬한 비트의 음악이 눈길을 끈다. 또한 인생에서 누구나 한 번은 겪게 되는 생활의 고통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내,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시대와 공간을 뛰어넘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통해 바로 나의 이야기, 내 친구의 이야기라는 공감대를 형성하고, 함께 아파하며 즐거워할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

 

 

 

이번 작품은 이석준, 이건명, 배해선 배우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이라 의미가 더 깊다. 각자 연극과 뮤지컬로 데뷔해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꿈을 향해 달려온 이들인 만큼 극 속 주인공들과의 깊은 교감이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질 것으로 보인다.

 

 

 

세 배우의 데뷔 20주년 기념 공연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모인 막강 캐스팅도 주목할 만하다. 저력의 원년 멤버 성기윤이 힘을 보탰고, 젊은 열정을 더해줄 정연, 조순창, 오종혁 배우가 의리로 뭉쳤다. 신구(新舊) 멤버들이 하나가 되어 선사할 파워풀한 감동의 무대를 기대해 보자.

 

 

 

밤에는 작곡을 하고 낮에는 소호에서 웨이터로 일하며 브로드웨이를 향한 꿈을 키워 나가는 젊은 예술 지망생 존은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연극 <프로즌>, <킬 미 나우>등에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배우 이석준과 뮤지컬 <인터뷰>, <그날들> 등을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하는 배우 이건명이 맡았다. 두 배우는 다시 한번 ‘존’으로 분해 꿈을 향한 열정으로 가득 찬 젊음을 선보일 계획이다.

 

 

 

존의 꿈과 열망을 알고 그를 항상 지지해 왔지만 현실에 지쳐가는 존의 여자친구 수잔 역은 원년멤버 배해선과 새롭게 합류한 정연이 번갈아 맡는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모차르트>,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 등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넘나드는 것은 물론 최근 브라운관까지 영역을 넓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배해선과 뮤지컬 <스모크>, 연극 <유도소년> 등을 통해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존재감 높은 연기를 선보여온 배우 정연은 같은 듯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수잔’을 연기할 예정이다.

 

 

 

존과 같이 간절한 꿈을 가지고 있었지만 현실과 타협한 존의 친구 마이클 역에는 원년멤버 성기윤과 새로운 캐스팅 조순창, 오종혁이 힘을 합했다. 뮤지컬 <아이다>, <맘마미아> 등을 통해 어떤 캐릭터도 능수능란하게 흡수시키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온 성기윤과 뮤지컬  <밑바닥에서>, <몬테크리스토> 등을 통해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으로 사랑 받아온 배우 조순창, 뮤지컬 <그날들>, 연극 <프라이드> 등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부드럽고 섬세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배우 오종혁은 3인 3색의 마이클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 배우는 하고 싶은 일보다 성공할 수 있는 일을 찾아가는 현실주의자 마이클을 통해 그간 쌓아온 연기 내공과 매력을 아낌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쾌한 웃음과 깊은 공감이 공존하는 뮤지컬 <틱틱붐>은 자신의 꿈과 이상을 향해 나아가는 젊은이의 용기와 패기, 그리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공연이다. 오는 8월 29일부터 10월 15일까지 대학로 TOM(티오엠) 1관에서 공연되며. 프리뷰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오는 26일(수) 오후 3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공연문의) 02-6249-2900

 

 

 

 

 

 

 

 

 

뮤지컬 <틱틱붐> 공연개요

 

 

 

항 목

내 용

공연명

뮤지컬 <틱틱붐>

공연장

대학로 TOM(티오엠) 1관

공연기간

2017년 8월 29일 (화) ~ 2017년 10월 15일 (일)

공연시간

화-금 8시 / 토, 일, 공휴일 3시, 7시(월 공연 없음)

티켓가격

R석 66,000원 S석 44,000원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20분

크리에이티브팀

원작, 작사, 작곡_조나단 라슨 / 연출_박지혜 / 음악감독_구소영

출연진

존 役 _ 이석준 이건명

수잔 役 _ 배해선 정연

마이클 役 _ 성기윤 조순창 오종혁

공연예매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아이엠컬처 02-6249-2900

제작

㈜아이엠컬처

후원

㈜신시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