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싱과 느와르가 접목된 연극 “샌드백”, 오는 7월 5일 드림아트센터에서 개막

 

 

 

내유외강컴퍼니의 첫 작품인 연극 “샌드백”이 7월 5일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3관에서 개막한다.

 

공연 “샌드백”은 땀 냄새가 짙게 밴 복싱체육관을 배경으로 남자들의 우정과 경쟁, 오해 그리고 형제간의 삐뚤어진 우애를 그려 낸 스포츠와 느와르가 접목된 내용의 작품이다.

 

형이 되고 싶었던 복서 “계만도”, 형 이기를 거부한 길거리 복서 “박호철” 과 친형 호철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지 다 할 수 있는 동생 “박준수”. 이들의 얽히고 설킨 복잡하고 다양한 감정들이 무대 위에서 어떻게 표현될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특히 공연 초 중반은 흥미롭고 즐거운 분위기로 관객들을 이끌다가 후반부를 향해 갈수록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부분은 관극의 포인트다.

 

복싱선수에서 사채업자가 되는 계만도 역에 최호중-김지훈이, 복싱선수지만 간 수술로 현재는 바닥까지 떨어진 인생을 사는 박호철 역에는 이준혁-김주일이, 소극적이고 내성적이지만 형을 위해서라면 뭐든 할 수 있는 박호철의 동생 박준수역에는 김태민-유현석이 열연할 예정이다.

 

연극 “샌드백”은 오는 7월 5일부터 9월 3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3관에서 진행된다.

 

 

 

 

 

 

[공연 개요]


 

연극 <샌드백>

 

일시: 2017.07.05. ~ 09.03  (평일 8시 / 토 3시, 6시 / 일 2시, 5시 / 월 쉼)

 

장소: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3관

 

출연: 최호중, 김지훈, 이준혁, 김주일, 김태민, 유현석

 

관람 연령: 만 13세 이상 관람가

 

공연시간: 100분 (인터미션 없음)

 

작가: 서진원

 

연출: 김재한

 

제작: 내유외강컴퍼니

 

관람료: 전석 5만원

 

예매처: 인터파크, 대학로티켓닷컴, 플레이티켓

 

공연 문의: 내유외강컴퍼니 (070-8863-0220)

 

 

 

 

 

(사진제공:내유외강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