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에 반전 대학로 여름 코미디 스릴러 연극<데스트랩>


연극 <데스트랩>은 1978년 미국 코네티컷 웨스트포트에 자리잡은 저택을 배경으로 한 때 유명한 극작가였던 시드니 브륄과 그의 극작 수업을 들은 학생 클리포드 앤더슨이 쓴 희곡 <데스트랩>을 차지하기 위해 펼쳐진 데스트랩(죽음의 덫)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코미디 스릴러 형식으로 담아낸 작품이다. 관객들은 작품 속 이야기 장치 ‘데스트랩’이 완성되어가는 과정을 작품 속 인물들의 반전과 함께 긴장하며 보는 재미난 연극이다.
그 반전의 속단은 금물로 반전은 계속되며 몰입하게 만드는 것이 이 연극의 포인트다.
작품의 또 다른 반전 매력을 형성하는 극작가 시드니 브륄의 이웃에 사는 심령술사의 등장이 관객들을 웃음 포인트로 이끄는 인물이다. 익살스런 몸짓과 어눌한 대사가 관객들을 웃게 만든다.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연극<데스트랩>은 여름 공연계에 시원한 여름비처럼 관객들을 모으고 있다.스릴러를 표방하는 데스트랩의 음악과 조명,천둥 번개,부엉이 울음,총소리등이 데스트랩의 극적 완성을 더 긴장으로 이끈다.


1978년 극작가 아이라 레빈에 의해 탄생한 연극 <데스트랩>은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4년 동안 1,890회에 이르는 공연을 성황리에 올리며 토니상 최우수작품상에 노미네이트 된 브로드웨이 최고의 코미디 스릴러 연극이다. 1982년 크리스토퍼 리브, 마이클 케인을 주연으로 영화로도 제작된 바 있다.
2014년,2015년에 이어 세번째로 한국의 여름 스릴러물로 또 다시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배우 캐스팅으로는 한때 유명한 극작가였으나 등단 이후 계속되는 실패로 돈 많은 아내가 있는 곳으로 귀향해 은둔 중인  ‘시드니 브륄’役에는 강성진,김도현,김수현 배우가 열연하고 ‘데스 트랩’이라는 희곡을 써서 존경하는 극작가 시드니 브륄에게 보낸 훤칠한 키와 매력적인 외모를  가진 작가 지망생 ‘클리포드 앤더슨’役에는 김찬호, 이충주, 문성일 배우가 연기를 펼친다. 심장병을 앓고 있는 시드니 브륄의 아내 ‘마이라 브륄’役에는  서지유, 김화영 배우 더블캐스팅이며 시드니 브륄 저택에서 이상한 기운을 감지하고 브륄 부부에게 접근하는 영적인 초능력을 지닌 ‘헬가 텐 도프’役에  한세라,정다희 배우가 관객들을 웃음으로 이끈다. 시드니 브륄의 변호사인 ‘포터 밀그림’役에 정재원,정재혁 배우가 맡아 연극<데스트랩>의 흥행몰이를 이어간다. 9월 3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된다.

 

 

(포스터 이미지 출처=아시아브릿지컨텐츠(주))




[오늘의 출연 배우]

 

 

 

[커튼콜 사진]

 

김화영 배우

 

 

이충주 배우

 

 

 

 

 

 

 

 

정다희 배우

 

 

 

 

 

 

 

 

 

 

 

 

강성진 배우

 

 

 

 

맨 오른쪽 정재혁 배우




[티켓]

 

 

 연극 <데스트랩> 작품 개요
작 품 명:  데스트랩
프로듀서: 최진
연출/번역:김지호
출    연: 김수현 강성진 김도현 이충주 김찬호 문성일 서지유 김화영 한세라 정다희 정재원 정재혁
공연기간: 2017년 06월 30일(금) ~ 2017년 09월 03일(일)
공연장소: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
관람연령: 만 13세 이상 (중학생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10분
공연예매: 인터파크  1588-1555  예스24 1544-6399
주      최: (유)데스트랩문화산업전문회사
주      관: 코어씨드(주)
제      작: 아시아브릿지컨텐츠㈜
공연 문의:아시아브릿지컨텐츠㈜ 02-548-0597~8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