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한 경연대회가 아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뮤지컬스타의 스페셜한 축하무대와 함께

 

대표적인 뮤지컬넘버를 모두 만날 수 있는 대형 갈라콘서트!

 

<제3회 DIMF 뮤지컬 스타> 파이널 대회 개최

 

 

 

미래 한국 뮤지컬을 이끌어갈 예비 스타들을 위한 꿈의 무대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뮤지컬 오디션인 <제3회 DIMF 뮤지컬 스타>의 파이널 무대가 오는 6월 11일(일) 오후 2시부터 수성아트피아 용지홀에서 열린다.

 

 

 

지난 5. 26(금) ~ 28(일) 3일동안 대구삼성창조캠퍼스에서 열린 예선 경연에 국내를 대표하는 예술고등학교 재학생은 물론 전국에서 쟁쟁한 실력자가 대거 몰려와 본선 경연에 대한 기대가 높아져 있는 가운데 다양한 축하공연까지 더해질 이번 파이널 무대는 단순한 경연대회를 뛰어넘어 대형 뮤지컬 갈라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인터파크의 후원으로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한 <DIMF 뮤지컬스타>400여명의 예선지원자 중 약 9:1의 경쟁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대학/일반부 12팀, 중/고등부 27팀 등 총 39팀이 약 1천여 명의 관객들 앞에서 의상과 분장, 소품 등을 갖춰 실제 뮤지컬 공연의 한 장면을 그대로 실현해 낼 예정이다.    

 

이에 레미제라블, 미스사이공, 노트르담 드 파리, 위키드 등 세계적인 명작을 포함해 영웅, 프랑켄슈타인, 서편제. 투란도트 등 한국을 대표하는 창작뮤지컬주요 넘버 모두를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어 <제3회 DIMF 뮤지컬스타>의 본선 무대가 지원자들에게는 치열한 경쟁의 장 일지라도 뮤지컬을 좋아하는 뮤지컬 마니아 및 시민들에게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DIMF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본선 경연장을 찾은 관객과 무대에서 극도의 긴장감으로 본선 경연을 펼쳐야 하는 참가자를 위한 특별한 축하 무대도 준비했다.

 

 

 

 <제1회 DIMF 뮤지컬스타>우승팀인 강동우와 아이둘의 강동우·조환지가 뮤지컬 <드라큘라> 중 Its over를, <제2회 DIMF 뮤지컬스타>우승자 김수혜와 장려상 수상자 김찬이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언제나 그대 곁에를 열창해 지난 대회 수상자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줄 것이며 여기에 한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스타의 스페셜 축하 무대가 더해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져 갈 것이다.


(제2회  DIMF 뮤지컬스타 본선 모습=대상 김수혜)

 

  

 

 세계적인 뮤지컬 스타와 중국의 뮤지컬 퀸, 미래의 뮤지컬 스타들 모두를 만나 볼 수 있는 <제3회 DIMF 뮤지컬스타>전석 무료로 진행되어 관람을 희망하는 누구나 DIMF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 예매로 신청할 수 있으며 DIMF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11회 DIMF 공식초청작 초대권을 증정하는 특별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제3회 DIMF 뮤지컬스타>는 채널 A를 통해 예선과 본선 모두의 내용을 담아 특별 프로그램으로 제작, 전국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오는 6월 11일에 열리는 본선무대는 TBC를 통해 대구·경북 전역에 방영되는 등 대표적인 뮤지컬 오디션 콘텐츠로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자 한다.

 

 

 

역대 가장 치열한 본선이 될 <제3회 DIMF 뮤지컬 스타> 직접 관객과 호흡하는 실연 무대 심사를 통해 대구광역시장 상인 대상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트로피가 그 외에 부문별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에는 300~100만원의 상금 및 트로피가 수여된다. 그리고 DIMF는 시상에만 그치지 않고 수상자 및 본선 진출자들에게 DIMF의 공식행사를 포함한 다양한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뮤지컬 스타로서 역량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계획이다.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올해 <DIMF 뮤지컬 스타>는 예선부터 역대 최고의 경합을 보인 만큼 어느 해 보다 가장 뜨거운 본선 경연이 될 것이라 전하며 <제3회 DIMF 뮤지컬스타> 본선무대는 단순히 경연 무대에 그치지 않고 참가자와 관객 모두가 뮤지컬로 하나될 수 있는 또 하나의 축제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축하공연도 함께 준비했다며 뮤지컬 팬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오는 6월 23일부터 7월 10일까지 18일간 대구를 뮤지컬의 열기로 뜨겁게 달굴 제11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은 영국 팀의 내한공연인 <스팸어랏>을 시작으로 개막해 다양한 뮤지컬 작품과 부대행사로 뮤지컬로 누릴 수 있는 모든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문의 : DIMF 053-622-1945)

 

 

 

(사진제공:DIMF)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