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찾아가 뮤지컬의 감동을 전하는

 

DIMF 뮤지컬 대중화 프로젝트 <찾아가는 DIMF>

 

제50보병사단 700여명의 장병에게

 

다양한 레퍼토리의 뮤지컬 갈라콘서트 선보여

 

 

 

뮤지컬의 저변확대와 대중화에 앞장서며 아시아 뮤지컬 메카로 성장하고 있는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장익현 이사장)5월 30일(화) 제50보병 사단을 찾아가 700여명의 장병들을 위해 다양한 레퍼토리로 뮤지컬의 감동을 전했다.

 

 

 

DIMF의 뮤지컬 대중화 프로젝트로 지난 2015년부터 시작한 <찾아가는 DIMF >는 평소 뮤지컬을 많이 접해보지 못한 복지시설, 군부대, 학교 등을 대상으로 직접 관객을 찾아가 뮤지컬을 소개하는 특강 및 대표적인 뮤지컬 넘버로 구성된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선 보이며 뮤지컬과 DIMF를 알려 오고 있다.

 

 

 

 

 

대구 ·경북을 지키는 제50 보병사단을 찾은 DIMF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뮤지컬 관람 등의 문화 생활을 자주 못하는 군인들을 위해 레미제라블,  캣츠,  맘마미아, 지킬앤 하이드 등 대표적인 뮤지컬 넘버로 구성된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선보였으며 객석을 가득 메운 700여명의 장병들은 이에 큰 호응으로 화답했다.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뮤지컬 투란도트, 사랑 꽃, 비 갠 하늘 등의 다양한 작품에서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뮤지컬배우 장은주의 사회로 진행된 <찾아가는 DIMF>는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뮤지컬 배우 김민주, 이시유를 비롯해 이민주, 조영근, 벨라J 지역을 대표하는 실력파 뮤지컬배우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열정과 패기 가득한 계명문화대학교의 생활음악학부 뮤지컬전공 학생들이 함께해 뜻 깊은 시간을 만들어 갔다.

 

 

 

이처럼 DIMF는 <찾아가는 DIMF>를 통해 뮤지컬은 물론 다양한 문화 향유의 기회를 자주 누리지 못하는 관객들에게 뮤지컬의 재미와 감동을 전함과 동시에 지역의 뮤지컬 배우들과 전공 학생들에게 관객들과 호흡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 하여 그들의 활동영역을 넓혀주는 역할도 함께 수행하고자 한다.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은 “공연장으로 직접 찾아와 뮤지컬을 즐기기 쉽지 않은 많은 시민들을 위한 프로그램” 이라며 앞으로도 뮤지컬의 대중화를 위해 공연장에서 기다리지만 않고 직접 찾아가 잠재된 관객을 개발함과 동시에 뮤지컬의 재미를 널리 알리고자 한다 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의 도시 대구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뮤지컬페스티벌 DIMF 는 전 세계 뮤지컬 팬들을 배꼽 잡게 만든 유쾌한 코미디 뮤지컬 개막작 <스팸어랏>을 앞세워 오는 6월 23일 화려하게 개막한다. 또한 DIMF 최고 흥행작 뮤지컬 <투란도트>를 비롯한 다양한 뮤지컬 작품은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 중이며 11주년 기념 1+1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하고 있다. (문의 : DIMF 053-622-1945)

 

 

 

 

(사진제공:DIMF)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