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다시 일어서는 것, 그것이 인생이다

<B CLASS>

해야 하는 것’과 ‘하고 싶은 것’ 사이

 

N포세대에게 묻는다

 

 

 

냉정한 현실에 꿈과 희망을 잃어버린 청춘들의 이야기 연극 <B Class>가 어느 덧 마지막 한 주를 남겨놓고 있다.  

 

<B Class>는 ‘경쟁’이라는 단어 속에서 개성과 꿈을 잃어가는 청소년들이 진정한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담히 보여주는 작품으로, 가장 찬란한 학창시절을 가장 잔인한 곳에서 보내야만 했던 이들의 이야기이다.  

 

<올모스트메인>,<바람직한 청소년>,<모범생들>에서 활약하며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오인하가 극본과 연출을 맡았으며, 하고 싶은 것과 해야 하는 것 사이에서 갈등하며 점차 성장하는 청소년들의 모습을 웃음과 감동으로 담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작품 속 네 명의 주인공들은 꿈과 현실사이에서 고민하는 이 시대 청소년들의 모습과 닮아있어 젊은 층의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자신만을 바라보는 부모님을 위해 A Class로 올라가려하는 ‘김택상’ 역에는 <쉬어매드니스>,<청춘밴드> 이이림과 <마이버킷리스트>,<여신님이 보고 계셔> 주민진, 천재 음악가 아버지와 천재 피아니스트 형으로 인해 강박증을 앓고 있는 ‘이환’ 역은 <히스토리 보이즈>,<에어포트 베이비> 김바다와 <히스토리 보이즈>,<보이스 오브 밀레니엄> 이휘종이 캐스팅되어 풍부한 감성과 깊은 내면 연기를 선보인다.  

 

또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특유의 발랄함을 지닌 재일교포 ‘치아키’ 역은 <보도지침>,<풍월주> 김대현과 <비하인드유>,<뉴 사랑은 비를 타고> 이원민이, 재능과 실력보다 조건이 우선시 되는 학원에 반항하는 ‘이수현’ 역에 <윤동주, 달을쏘다>,<유럽블로그> 조풍래와 <바람처럼 불꽃처럼>,<미남선발대회> 양지원이 맡아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좋은 교육자가 되고 싶지만 현실의 벽에 가로막혀 갈등하는 B Class 담당 선생 ‘서정인’ 역에 김희연한송희가 안정적인 연기로 극의 균형을 잡아준다.  

 

이처럼 연극 <B Class>는 수많은 갈등과 고민 속에서 각자의 아픔을 이겨내고 또 다른 삶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통해 오늘도 꿈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한민국의 청춘들에게 작은 위로와 힐링을 선사한다.  

 

다시 꿈꾸는 청소년들의 이야기 연극 <B Class> 오는 5월 28일(일)까지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공연된다.

(문의 070.7589.0761)

□ 공연개요

- 공 연 명 : B CLASS

- 일    시 : 2017. 4. 1(토) ~ 5. 28(일)

            화~금 8시 / 토 3시 ,7시 / 일,공휴일 2시, 6시 (월 쉼)

- 장    소 : 대학로자유극장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31 자유빌딩 지하)

- 소요시간 : 100분

- 티켓가격 : 전석 44,000원

- 관람등급 : 14세 이상

- 작 ․ 연출 : 오인하

- 출    연 : 이이림, 조풍래, 김대현, 주민진, 김희연,

            한송희, 양지원, 김바다, 이원민, 이휘종

- 스    : 음악_김여우리 / 안무_심새인 / 무대_손지희 / 조명_김상조 /

             음향_손주희 / 의상․소품_우지숙,우지영 / 분장_김숙희 /

             기술감독_송경근 / 무대감독_황혜진 / 프로듀서_최민우

- 제     : ㈜스탠바이 컴퍼니

- 제작지원 : D2 글로벌 컴퍼니   / 협찬 : 몬스퍼

- 예    매 : 인터파크티켓 1544-1555

- 문    의 : ㈜스탠바이 컴퍼니(070-7589-0761)

 

 

(사진제공:스탠바이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