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그녀의 유쾌발랄 코미디

<여관집 여주인>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 미란돌리나!!

과연 그녀의 마음을 얻는 자는 누가 될 것인가?

이제 그녀의 유쾌한 유혹이 시작된다!!

 

 

 2017년 5월, 유쾌발랄한 코미디 연극 <여관집 여주인>이 관객들을 찾아온다.

 

연극 <여관집 여주인>은 몰리에르와 더불어 근대 최고의 희극작가로 꼽히는 이탈리아 극작가 카를로 골도니의 대표작으로, 18세기 이탈리아의 한 여관을 배경으로 미모와 재치를 겸비한 여관집 여주인과 그녀를 둘러싼 네 남자가 펼치는 사랑의 진실과 허구를 유쾌한 코미디로 풀어낸다.

 

매력적인 미란돌리나 역에는 <망원동 브라더스>,<원남스키부대>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장희재가 열연하며, 미란돌리나를 사랑하는 4명의 남자 중 기사 역에는 김지훈, 백작 역에 유용, 후작 역에는 신정만, 임수한이 더블캐스팅 되었다.

또한 미란돌리나의 여관종업원 파브리찌오 역에는 이태영이 출연하며 그 외 조슬비, 안소림, 김유남 등 젊은 배우들이 함께 해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처럼 본 작품은 관객들로 하여금 이 시대 참된 사랑의 의미를 유쾌하게 되짚어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한국메세나협회, 새벽을 여는 사람들 이 후원하는 ‘2017 예술지원 매칭펀드’ 선정작으로 진행된다.

 

인류 최고의 화두인 사랑의 진실과 허구, 그 의미를 생각하게 하는 연극 <여관집 여주인> 오는 5월 23일부터 6월 4일까지 대학로 동숭아트센터 꼭두소극장에서 공연된다.

□ 공연개요

- 공 연 명 : 여관집 여주인

- 공연일정 : 2017. 5. 23(화) ~ 6. 4(일) 평일 8시 / 토 3시, 7시 / 일 4시 (※월 쉼)

- 장    소 : 동숭아트센터 꼭두소극장

- 소요시간 : 90분

- 티켓가격 : 일반 30,000원

- 작    가 : 까를로 골도니

- 번    역 : 장지연

- 연    출 : 장윤호

- 출    연 : 장희재, 김지훈, 유용, 신정만, 임수한, 이태영, 조슬비, 안소림, 김유남

- 제    작 : 극단 등대, 플레이몽

- 후    원 : 새벽을 여는 사람들         

- 예    매 : 인터파크, 대학로티켓닷컴

(사진제공:플레이몽,극단 등대)​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