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마음 따뜻한 연극 <망원동 브라더스>와 함께!

- 관객 평점 9.8을 기록하며 순항중인 착한 연극

 

:: 연극 <망원동 브라더스> ㅣ 사진제공 벨라뮤즈 ::

황금연휴가 이어지는 5월에 무엇을 할지 고민이라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마음 따뜻한 연극 <망원동 브라더스>와 함께 하는 것은 어떨까?

8평 옥탑방에 모인 찌질하지만 유쾌한 네 남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연극 <망원동 브라더스>가 03월 개막 이후 인터파크 관람후기 평점 9.8을 기록하며 꾸준히 관객들의 호평속에 순항하고 있다.

제9회 세계문학상 우수상을 수상한 김호연의 동명 장편소설을 연극화한 작품으로, 2014년 초연 이후 꾸준히 업그레이드된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섬세한 연출은 불확실한 미래로 인해 방황하는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평단과 관객에게 호평을 자아내고 있는 연극 <망원동 브라더스>는 거대 자본 없이도 좋은 작품을 만들며 배우들의 경제적인 자립을 돕고자 하는 기획에서 시작된 ‘망원동 브라더스 협동 조합’의 첫 작품이다.

조합에는 배우와 스탭뿐 아니라 작품의 원작자인 소설가 ‘김호연’, 배우 ‘윤박’ 등 연극 <망원동 브라더스>를 사랑하는 관계자 및 지인들도 함께 참여하는등 새로운 연극 제작의 형태가 될 수 있을지에 대한 긍정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울고 웃다가 여운이 남아서 집에 와서도 잠을 잘 수가 없었다 (eunmi9305**),

우리의 팍팍한 삶을 다뤘지만 인간애를 잃지 않는 따뜻한 극이였습니다.(sssata**), 사람냄새나는 연극, 정말 우리네 삶을 그린 따뜻하고 재미있는 연극(jactor**)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자신만의 만화를 그리겠다는 꿈을 가진 작가 ‘오영준’ 役에 배우 ‘권오율’, ‘이호연’, ‘김준희’, 영준의 첫 만화책을 출간한 출판사 영업부장출신의 기러기아빠 김부장 役에 배우 윤성원, 신정만, 김태현 한때 잘나갔던 만화스토리 작가로 현재 백수이자 아내에게 이혼 독촉을 받는 싸부 役에 배우 ‘지우석’, ‘노진원’, 아는 척, 잘 생긴 척, 돈 많은 척 ‘삼척동자’라는 별명을 가진 삼동이 役에 배우 ‘황규인’ ‘이재영’ ‘배천수’ 등이 캐스팅되었으며, 슈퍼 할아버지 役에 배우 ‘송영재’ ‘김성훈’ ‘추연창’이 합류했다. 이외에도 배우 ‘권귀빈’, ‘장희재’, ‘박현지’ ‘임지민’, ‘정지연’, ‘정밝음’, ‘윤희정’ 등 실력파 배우들과 초연부터 함께한 연출 ‘홍현우’가 함께한다.

망원동 브라더스 협동조합으로 찾아온 연극 <망원동 브라더스>는 03월 03일부터 대학로 예술공간 혜화에서 오픈런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티켓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와 예스24(ticket.yes24.com, 1544-3800)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INFORMATION공연개요

연극 <망원동 브라더스>

2017. 03. 03(금) – OPEN RUN

대학로 예술공간 혜화

전석 3만원

관람 시간

110분

관람 연령

만 12세 이상

인터파크 (1544-1555,www.interpark.com), 예스24(1544-6399, http://ticket.yes24.com)

망원동브라더스 협동조합

홍보마케팅

벨라뮤즈 02-3454-1401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