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매 전쟁이 시작됐다!

깜짝 선물 받을 조기예매 선착순 500명은 누구?

대극장·내한 공연 제치고 당당하게 랭킹 1위 점령

뮤지컬 <찌질의 역사> 티켓오픈과 동시에

예매랭킹 1위 등극

청춘 뮤지컬 <찌질의 역사>(제작: ㈜에이콤)가 4월 27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쟁쟁한 대극장 뮤지컬들을 제치고 인터파크 예매 순위 1위를 차지했다.

4월 27일 1차 티켓오픈 동시에 예매랭킹 1위 등극

뮤지컬 <찌질의 역사>에 대한 높은 관심 증명!

사랑 받는 인기 웹툰에서 인기 뮤지컬로

 

[사진 출처 =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뮤지컬 <찌질의 역사>가 오늘 오전 1차 티켓오픈 동시에 뮤지컬 부문 랭킹 1위를 석권하며 관객들의 뮤지컬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소극장 뮤지컬로는 이례적으로 기라성 같은 대극장 뮤지컬과 내한 뮤지컬들을 제치고 예매순위 1위를 차지하며 그 의미가 더 남다르다. 특히 조기예매 선착순 500명에게 특별한 엽서세트 선물 증정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객들은 치열한 티켓 예매 전쟁에 돌입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1차 티켓 오픈은 6월 6일부터 6월 18일까지 열리는 총 17회차분으로 기간이 배정되었으며, 4월 27일부터 5월 7일까지 조기예매 관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매 선착순 500명의 관객들에게증정 될 깜짝 선물은 티저 포스터, 메인 포스터, 캐릭터 포스터 등 총 20종의 엽서로 구성된 엽서세트로, 공연 당일 MD창구에서 이름과 티켓 확인 후 수령 가능하다. 추가로 뮤지컬의 막이 올라가는 6월 3일부터 4일, 이틀간은 프리뷰 공연으로 추후 별도 티켓 오픈할 예정이다.

청춘 뮤지컬 <찌질의 역사>는 20대에 막 접어든 청춘들의 찌질의 연애담을 적나라하게 그린 작품으로 누구나 한번쯤 겪었을 법한 우리들의 연애 흑역사를 웃음과 공감의 무대로 재탄생시킨다. 제작사 ㈜에이콤은 앞서 프로필 촬영을 공개하며 원작 웹툰에서 막 튀어나온 듯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또 촬영장과 연습실에서 돈독한 팀워크를 발휘하는 배우들로 인해 작품의 완성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전해 관객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미 뮤지컬 <찌질의 역사>는 최근 책으로도 발행된 김풍·심윤수 작가의 초절정 인기 원작 웹툰이 뮤지컬화 된다는 소식으로 공연계와 관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여기에 연습실을 직접 방문해 치킨을 쏜다고 공약할 정도로 김풍 작가의 애정 어린 응원과 배려가 알려지며 더욱 화제가 된 바 있다.

서툰 청춘들의 연애의 흑역사를 코믹하고 적나라하게 보여주며 올 여름 대학로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뮤지컬 <찌질의 역사>는 6월 3일부터 8월 27일까지 대학로 DCF 대명문화공장 수현재씨어터에서 올라간다. 발암 캐릭터 주인공인 서민기 역에 배우 박시환, 박정원, 강영석, 민기와 좌충우돌 코믹 브로맨스를 선보일 권기혁 역에 배우 이휘종, 송광일, 이광재 역에 배우 황호진, 박수현, 노준석 역에 배우 윤석현, 손유동이 나선다. 그리고 민기의 영원한 첫사랑 설하 역에 배우 정재은, 김히어라, 1인3색 매력을 발산할 최희선·오연정·유라 역에 배우 박란주, 허민진 배우가 거침없는 청춘 에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뮤지컬 <찌질의 역사>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찌질의 역사>

공 연 장

DCF대명문화공장 수현재씨어터

공연기간

2017년 6월 3일 (토) – 8월 27일 (일)

제작/기획

㈜에이콤

연출/극본

안재승

원작

김풍(글), 심윤수(그림), 와이랩(제작)

출 연 진

서민기 | 박시환, 박정원, 강영석 권기혁 이휘종, 송광일

이광재 황호진, 박수현 노준석 윤석현, 손유동

권설하/윤설하/최설하 정재은, 김히어라

최희선/오연정/유라 박란주, 허민진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