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웨스트엔드 뮤지컬 <리걸리블론드>

 

4월 20일(목) 오전 11시 1차 티켓오픈!

 

 

4월20일부터 23일까지 조기예매 특별 할인!

 

헬로우블론드, 델타누클럽 등 통통 튀는 이색 권종 눈길

 

 

HOT PINK의 사랑스러운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뮤지컬 <리걸리블론드>(주최·주관 ㈜에이콤)가 6월 개막을 앞두고 4월 20일(목) 드디어 1차 티켓오픈을 진행한다.

 

 

 

뮤지컬 <리걸리블론드>의 1차 티켓오픈은 4월 20일(목)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각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오픈 되는 1차 티켓은 4월 23일까지 단 3일간의 조기예매 할인을 진행, 티켓 오픈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던 관객들에게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통통 튀는 극의 이미지만큼 재기 발랄한 이색 권종도 눈에 띈다. 핑크색 의상 아이템을 착용하고 온 관객에게 20%의 할인을 주는 ‘드레스코드:핫핑크’, 주인공 ‘엘 우즈’와 같이 금발머리를 하고 온 관객을 대상으로 한 ‘헬로우, 블론드’, 극 속 ‘엘 우즈’가 리더로 있던 여학생 클럽 ‘델타누’의 이름을 따서 만든 ‘델타누 클럽’ 등 기존 <리걸리 블론드>를 사랑하는 관객은 물론 처음 공연을 접하는 관객까지 사로잡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할인율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해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공식 초청작으로 2016 10th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초청작으로 국내에 처음 소개 된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공연기간 동안 객석 점유율 90%라는 기염을 토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오는 6월 서울 공연 소식을 접한 뮤지컬 팬들은 SNS를 통해 ‘꼭 보려고 다짐한 작품’, ‘작년에 대구에서 해서 나 혼자 보러 가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다같이 보면 좋겠다.’, ‘리걸리 블론드 내한소식을 듣고 이게 너무 보고 싶었다’, ‘핑크 포스터를 보고 어떤 공연일까 궁금했는데 리걸리 블론드였구나, 이것도 찜!!!^^’ 등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티켓 오픈은 6월22일부터 7월9일까지의 공연 회차에 한해 예매할 수 있으며 뮤지컬 <리걸리블론드>는 6월22일부터 8월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열린다.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리걸리 블론드>

공 연 장

광림아트센터 BBCH홀

공연기간

2017년 6월 22일(목)– 8월 12일(토)

러닝타임

155분 (인터미션20분)

티켓가격

Blonde석 130,000원 Pink석 110,000원 Blue석 80,000원

주최,주관

㈜에이콤

제작

Curve production

출연진

Kelly Hampson, Robert Colvin, Simon Bailey, Jessica Paul 외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YES24, KLAC티켓

 

(사진제공:(주)에이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