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OT PINK SUMMER

ARE YOU READY?

웨스트엔드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스팟 영상 공개!

 

영국 웨스트엔드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주최/주관 ㈜에이콤)가 4월 20일 티켓 오픈을 앞두고 비타민처럼 상큼한 컬러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스팟 영상에서는 벚꽃을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핑크색 컬러와 통통 튀는 음악에 맞게 빠르고 재치있는 카피들로 신선하고 발랄한 공연의 매력을 한껏 보여준다. 특히 ‘Shiny, Funny, Wonderful!’이라는 문구와 함께 ‘반짝반짝’, ‘ㅋㅋㅋ’, ‘갓띵작(신이 만든 최고의 작품이라는 신조어)’ 등 통통 튀는 문구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세계적인 공연전문 사이트 '브로드웨이월드닷컴'(www.broadwayworld.com)에서 극찬했던 ‘그 어떤 공연보다 당신의 밤을 즐겁고 신나게 만들어 줄 뮤지컬 one of the most upbeat and fun nights out at the theatre’이라는 호평과 신나고 중독성 있는 넘버, 화려한 비쥬얼이 더해져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무엇보다 ‘So much better than before!’ 이라는 문구로 더욱 세련되고 색 다른 공연임을 드러내며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탄탄한 구성과 깊이 있는 연출로 제10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발에서 대상과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며 국내 관객들에게도 대중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은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사랑스러운 주인공 ‘엘 우즈’가 금발 여성이라는 편견과 고정관념을 뛰어 넘어 하버드 로스쿨에 입학하여 변호사로서 성장하는 이야기를 통해 브로드웨이 뮤지컬에 익숙한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 여름, 뮤지컬 관객들에게 HOT PINK SUMMER를 선사할 웨스트엔드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2017년 6월 22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선보이며 4월 20일부터 인터파크티켓, YES24, KLAC티켓을 통하여 예매 가능하다.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리걸리 블론드>

공 연 장

광림아트센터 BBCH홀

공연기간

2017년 6월 22일(목)– 8월 12일(토)

러닝타임

155분 (인터미션20분)

티켓가격

Blonde석 130,000원 Pink석 110,000원 Blue석 80,000원

주최,주관

㈜에이콤

제작

Curve production

출연진

 Kelly Hampson, Robert Colvin, Simon Bailey, Jessica Paul 외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YES24, KLAC티켓

(사진제공:(주)에이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