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강력해지고 새로워진 뮤지컬 <투란도트>

제11회 DIMF 무대에 오를 배우 오디션 개최!

 

뮤지컬 단일장르의 국제뮤지컬 축제 개최로 뮤지컬산업 활성화에 앞장 서며

뮤지컬의 도시, 대구의 브랜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는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장익현 이사장)이 제11회 DIMF 특별공연 창작뮤지컬 <투란도트>의 주 ·조연 및 앙상블 등 출연 배우를 모집한다.

 

뮤지컬 <투란도트>대구시와 DIMF가 함께 제작한 대형 창작뮤지컬로서 세계적인 동명의 오페라를 바다 속 가상세계인 ‘오카케오마레’로 옮겨 재해석한 웰메이드 작품이다. 특히 2011년 초연 이후 대구는 물론 한국 뮤지컬의 심장이라 불리는 서울에서 장기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으며 중국 상하이, 하얼빈, 둥관, 닝보 등 5개도시에 진출하며 글로벌 프로젝트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연출 유희성, 작가 이해제, 음악 장소영, 안무 이란영, 의상 조문수 등 한국을 대표하는 제작진의 참여로 점진적인 업그레이드를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투란도트>는 제11회 DIMF에서도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을 만날 계획이다.

 

새로운 안무와 의상 그리고 신규 뮤지컬 넘버를 추가하고 대사 수정을 포함해 스토리 라인을 다듬는 등 또 한번의 변신을 준비중인 뮤지컬 <투란도트>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차가운 심장을 가진 얼음공주 ‘투란도트’역과 그녀의 사랑을 얻으려는 용기 있는 왕자 ‘칼라프’, 진정한 희생으로 사랑의 참된 의미를 일깨워주는 시녀 ‘류’ 등의 주연배우와 ‘알티움, 티무르, 핑, 팡, 퐁, 팽’ 등 조연 및 앙상블 등 전 배역의 배우를 찾고자 한다.

 

뮤지컬 <투란도트>는 아름다운 뮤지컬 넘버와 화려한 영상미초연이래 꾸준히 공연되며 국내는 물론 해외 관객까지 사로잡으며 대구와 DIMF의 명실상부한 대표 콘텐츠로 자리잡은 만큼 가창력과 연기력, 역동적인 군무까지 소화할 수 있는 실력파 배우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오디션은 오는 4월 12일(수)까지 접수가능하며 1차 서류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4월 17일(월) 2차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남, 여 지정곡 1곡씩과 자유안무 및 당일 공지되는 지정안무를 소화해야 하며 합격자는 제11회 DIMF 특별공연을 통해 무대에 오르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DIMF 홈페이지 www.dimf.or.kr 참고)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초연 이후 7년간 꾸준히 공연되며 지속적으로 성장해오고 있는 뮤지컬 <투란도트>가 또 한 번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을 만나고자 한다라 전하며 대구와 DIMF를 대표하는 콘텐츠이자 글로벌 콘텐츠로 활동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는 뮤지컬 <투란도트>와 함께할 실력 있는 배우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오는 6월 23일 개막할 제11회 DIMF는 역대 최대 규모의 국가 참여 및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보다 풍성한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문의 : DIMF 053-622-1945)

 

(사진제공:DIMF)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