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 충만! 해피바이러스를 일으킬 ‘엘 우즈’의 귀환!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포스터 공개

 

2017년 6월, 광림아트센터 BBCH홀 개막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포스터 / 사진제공 =에이콤]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내한으로 주목 받고 있는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가 공연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사회적 약자를 돕는 따뜻한 마음과 불타는 열정, 넘치는 자신감으로 똘똘 뭉친 주인공 ‘엘 우즈’가 금발과 여성이라는 편견에 맞서 하버드 로스쿨에 입학하면서 변호사로 성장하는 내용을 그린다.

 

이번 공개된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의 공식 포스터는 주인공 ‘엘 우즈’의 시그니처 컬러와 실루엣이 눈에 띤다. 포스터는 극의 메인 컬러인 핫핑크로 꾸며져 ‘엘 우즈’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성격을 잘 드러내는 한편, 섹시하고 당당한 포즈의 실루엣은 ‘걸 크러쉬’를 불러오기 충분하다.

 

이번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포스터는 영화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 드라마<질투의 화신> 등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포스터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디자인팀 피그말리온(PYGMALION)이 제작, 극의 밝은 에너지와 사랑스러움을 극대화시켰다.

 

원작에 연극적 요소를 강화시키고 위트 있는 영국식 해석을 더한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Shiny, Funny, Wonderful!’ 라는 카피문구를 담은 포스터처럼 반짝반짝 한 새로운 재미로 한국 관객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올 여름 더욱 유쾌하고 시원한 웃음으로 관객의 취향을 저격시킬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2017년 6월 22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선보이며 4월 초 인터파크티켓, YES24, KLAC티켓을 통하여 티켓오픈 할 예정이다.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리걸리 블론드>

공 연 장

광림아트센터 BBCH홀

공연기간

2017년 6월 22일(목)– 8월 12일(토)

러닝타임

145분 (인터미션20분)

티켓가격

Blonde석 130,000원 Pink석 110,000원 Blue석 80,000원

주최,주관

㈜에이콤

제작

Curve production

출연진

 추후 공개 예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