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들과 만날때 YMCA만 알았지

종각 대로변 바로 옆 골목에

이렇게 참나무장작구이를 하는 식당이 있으리라곤

여태는 짐작을 못했었는데

종각맛집 돈존참나무장작구이는

종각회식장소로 좋았어요.

진작 알았으면 친구들 길에서 기다리지 않고

여기서 바로 만났으면 되는데 말이죠.

그럼 종각회식장소 돈존참나무장작구이에 대해

심층 분석 들어 갑니다 ㅎㅎ

 

종각맛집

돈존참나무장작구이

저기 문이 있어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공간으로

종각회식장소로 좋아요.

 

기본반찬이

준비되었어요.

돈존참나무장작구이

메뉴표

우리 세명은 모듬스페셜을 주문했어요.

 

기본상차림

원산지표시 자율확대 이행업소인

돈존참나무장작구이

모듬스페셜입니다.

오리고기와 삼겹살

소시지 등

모듬으로 되어 있어

자신이 좋아하는 취향대로 먹을 수 있어

주문을 잘했다 싶었어요.

돈존참나무장작구이는

손님상에 나오기전

미리 초벌구이해서 나와 불위에서

데운다는 기분으로 드시면 된답니다.

경기도 가평이나 가서 먹을

장작구이를 종각 시내 한 복판에서 먹는다는게

참 신기하네요.

여기는 반찬도 여주인께서 직접 만들어

맛도 좋았어요.

뭐니 뭐니해도 시내 한 복판에서

먹는 오리삼겹살소시지 등

모듬스페셜 좋네요.

종각회식장소 돈존참나무장작구이 종각맛집

인정하고 싶어요

 

맛있는 고기도 들어 왔으니

맥주 한잔 시원하게 건배!!!

기름이 쫘르르 흐르는

오기고기와 삼겹살 앞에 우리는

완전 무장해제 됩니다.

베리~~~~~~~~~~굿

모듬스페셜로 가득한

한상이 잘차려졌어요

ㅎㅎ

 

맛있게 윤기나는 고기를

이제 먹기만 하면 되겠죠

 

깻잎에 싸서도 먹어 봅니다.

깻잎의 간이 고기와 입안에서

믹서되면서 제대로 된 양념처럼

맛이 좋네요.

청국장

 

청국장도 구수합니다.

청국장에 밥 한 공기로 세명이서 나눠 먹었어요

모듬스페셜이 생각보다 양이 많아

세명이서 밥 한공기로 식사를 마쳤어요.

시내 한 복판에서 먹을 수 있는 장작구이가

모임하기에 최적의 장소네요.

돈존참나무장작구이

종각맛집 종각회식장소로 좋았어요.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