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왜 그렇게 뜨거웠을까.
왜 그토록 항상 흔들렸고, 언제든 터질 것만 같았을까.
나는 무엇을 찾고 있었던 걸까.


가장 찬란한 시절을 가장 잔인한 곳에서 보내야만 했던
외로운 청춘들의 성장기


오는 4월, 청소년들의 꿈과 성장이야기 연극 <B Class>가 대학로 무대에 오른다.

<B Class>는 ‘경쟁’이라는 단어 속에서 개성과 꿈을 잃어가는 청소년들이 진정한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담히 보여주는 작품으로, ‘경쟁’으로 인해 고통 받는 십대들의 상처 그리고 서로의 우정이 만들어 내는 성장기 드라마 이다.

특히 <올모스트메인>,<바람직한 청소년>,<모범생들>에서 활약하며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오인하가 극본과 연출을 맡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작품은 대한민국에서 내놓으라하는 집안의 자제들만 갈 수 있는 예술인 양성학원을 배경으로 누구나 당연한 듯 꿈꿀 수 있던 시절의 소년들이 세상이 만들어놓은 기준 속에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이다.


냉정한 현실에 꿈과 희망을 잃어버린 이들...
그래도 꿈꾸는 대한민국의 청춘을 응원합니다!!


낙오자들이 모인 <B Class>속에서 누군가는 자신의 꿈을 위해, 누군가는 마지못해, 누군가는 천재로 키우고 싶은 어른들의 욕심으로 인해 이곳에 갇혀 각자의 상처를 안고 살아간다.


자신만을 바라보는 부모님을 위해 A Class로 올라가려하는 ‘김택상’ 역에는 <쉬어매드니스>,<청춘밴드> 이이림과 <마이버킷리스트>,<여신님이 보고 계셔> 주민진, 천재 음악가 아버지와 천재 피아니스트 형으로 인해 강박증을 앓고 있는 ‘이환’ 역은 <히스토리 보이즈>,<에어포트 베이비> 김바다와 <히스토리 보이즈>,<보이스 오브 밀레니엄> 이휘종이 캐스팅되어 풍부한 감성과 깊은 내면 연기를 선보인다.


또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특유의 발랄함을 지닌 재일교포 ‘치아키’ 역은 <보도지침>,<풍월주> 김대현과 <비하인드유>,<뉴 사랑은 비를 타고> 이원민이, 재능과 실력보다 조건이 우선시 되는 학원에 반항하는 ‘이수현’ 역에 <윤동주, 달을쏘다>,<유럽블로그> 조풍래와 <바람처럼 불꽃처럼>,<미남선발대회> 양지원이 맡아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좋은 교육자가 되고 싶지만 현실의 벽에 가로막혀 갈등하는 B Class 담당 선생 ‘서정인’ 역에 김희연과 한송희가 안정적인 연기로 극의 균형을 잡아준다.


연극 <B Class>는 인생에서 작지만 가슴 아픈 상처들을 스스로 극복하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상처로부터 도망치는 것이 아닌 이겨낼 수 있는 용기를 전하고자 한다.


한때 꿈꾸었던, 혹은 지금도 꿈꾸고 있는 이들의 이야기 연극 <B Class>는 4월 1일(토)부터 대학로자유극장에서 공연되며, 1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뷰공연은 인터파크티켓에서 50%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문의 070.7589.0761)

[공연개요]

- 공 연 명 : B CLASS
- 일 시 : 2017. 4. 1(토) ~ 5. 28(일)
화~금 8시 / 토 3시 ,7시 / 일,공휴일 2시, 6시 (월 쉼)
- 장 소 : 대학로자유극장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31 자유빌딩 지하)
- 소요시간 : 100분
- 티켓가격 : 전석 44,000원
- 관람등급 : 14세 이상
- 작 ․ 연출 : 오인하
- 출 연 : 이이림, 조풍래, 김대현, 주민진, 김희연,
한송희, 양지원, 김바다, 이원민, 이휘종
- 스 텝 : 음악_김여우리 / 안무_심새인 / 무대_손지희 / 조명_김상조 /
음향_손주희 / 의상․소품_우지숙,우지영 / 조연출_이지원 /
기술감독_송경근 / 무대감독_황혜진 / 프로듀서_최민우
- 제 작 : 스탠바이 컴퍼니
- 제작지원 : D2 글로벌 컴퍼니
- 예 매 : 인터파크티켓
- 문 의 : 스탠바이 컴퍼니(070-7589-0761)

(자료제공:스탠바이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