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갓!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내한!

2016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2관왕 석권!

2017년 6월, 광림아트센터 BBCH홀 개막

 

 

[▲제공: 에이콤]

 

사랑스럽고 당찬 금발의 ‘엘우즈(Elle Woods)’가 천방지축 철부지에서 변호사로 성장하는 모습을 코믹하게 그린 웨스트엔트 오리지널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Legally Blonde)>가 오는 6월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첫 공식 내한 공연을 갖는다.

 

뮤지컬의 본고장, 영국 웨스트앤드에서 제작한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대구국제뮤지컬 페스티발 2관왕 석권! 좌석점유율 90% 흥행작!

런던-대구에 이어 드디어 오는 6월 드디어 서울 입성!

 

“웨스트엔드 제작진의 무대만큼 강력한 엘우즈는 없었다!”(West End Frame)” 2016년 뮤지컬의 본고장, 영국 웨스트엔트 커브극장(CURVE Theater)에서 초연 후 평단과 관객 모두를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가 오는 6월 서울에서 첫 내한 공연을 갖는다.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지난해 10th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딤프) 개막작으로 공식 초청되어 일주일 간의 공연기간 내내 객석 점유율 90%를 달성, 관객과 언론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작품이다. 수준 높은 무대와 매력적인 연출, 무대위로 올라간 8인조 밴드가 연주하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대상과 여우주연상 2관왕을 석권, 이미 국내 팬들에게는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았다. 공연을 본 관객들은 ‘한국인 정서에 꼭 맞는 작품. 두 시간 동안 열연한 배우들의 에너지가 압권이다.’ ‘의외의 반전이다. 전체적으로 다 좋았다.’ 라는 극찬을 쏟아내며 매 회 기립박수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제공: 에이콤]

 

오는 6월 내한하는 웨스트엔트 오리지널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영국에서 인정받는 실력파 뮤지컬 연출가 니콜라이 포스터(Nikolai Foster)가 연출한 작품으로, 역동적인 원세트 무대와 주인공 엘우즈의 시그니처 컬러인 분홍색을 기본으로 한 현란한 조명, 깜찍하고 파워풀한 안무,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소품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오는 6월 내한을 확정한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뮤지컬 <리걸리블론드>는 4월 티켓 오픈 예정이며, 6월부터 8월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만날 수 있다.

 

 

뮤지컬 <리걸리블론드>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리걸리블론드>

공 연 장

광림아트센터 BBCH홀

공연기간

2017년 6월 22일(목) – 8월 13일(일)

러닝타임

141분(인터미션15분)

기획

㈜에이콤

제작

Curve production

출 연 진

 추후 공개 예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