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극 <킬 미 나우(Kill Me Now)>

 

전 회차 전석 기립의 화제작, 1년만의 앵콜!

 

초연 흥행을 이끈 배우들의 복귀!

 

이승준, 신은정 등 다양한 장르에서 인정받은 연기파 배우들 합류!

위에서 첫 번째 줄 : ‘제이크’역 l 이석준(초연)·이승준(뉴캐스트) ‘조이’역 l 윤나무(초연)·신성민(뉴캐스트)

위에서 두 번째 줄 : ‘로빈’역 l 이지현(초연)·신은정(뉴캐스트) ‘트와일라’역 l 이진희(초연)·정운선(뉴캐스트)

위에서 세 번째 줄 : ‘라우디’역 ㅣ 문성일(초연)·오정택(뉴캐스트)

 

 

지난 5월, <연극열전6>를 통해 한국 초연을 선보인 연극 <킬 미 나우>(작 브래드 프레이저, 연출 오경택, 각색 지이선)가 초연 흥행을 이끌었던 배우들과 탄탄한 연기력의 뉴 캐스트들의 합류로 기대감을 높이며 1년 만에 재연 무대를 올린다.

 

장애와 안락사 등 민감한 이슈에 과감하게 접근하면서도 개인의 삶과 가족이라는 보편적인 주제를 향해 강렬한 질문을 던지는 연극 <킬 미 나우>는 한국 초연 당시, 첫 공연부터 관객들의 기립박수를 이끌어내며 인터파크 랭킹 1위, 관객평점 9.7점, 평균 객석점유율 92%라는 기록과 함께 2016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초연의 성과만큼이나 재연무대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초연 흥행 주역들과 함께 드라마·스크린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들이 합류, 2017년 <킬 미 나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초연 당시 섬세한 신체연기와 감정표현으로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던 ‘제이크’ 이석준, ‘조이’ 윤나무의 복귀와 함께, 원 캐스트로 작품을 빛낸 ‘로빈’ 이지현, ‘트와일라’ 이진희, ‘라우디’ 문성일이 돌아온다. 이와 더불어 <태양의 후예>, <막돼먹은 영애씨> 등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승준이 ‘제이크’로, 뮤지컬에 이어 연극 무대로 연기의 폭을 넓혀가고 있는 신성민이 ‘조이’로 새롭게 합류했다. 또한 <미생>, <솔로몬의 위증>, <역적> 등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대중에게 친숙한 배우 신은정이 ‘로빈’으로 첫 연극무대에 도전하며, 연극계 소문난 연기파 배우 정운선과 오정택이 각각 ‘트와일라’와 ‘라우디’로 합류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연극 <킬 미 나우>는 4월 25일부터 초연을 선보였던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다시 막을 올리며, 오는 3월 7일 인터파크 및 연극열전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02-766-6007)

n공 연 명 : 연극 <킬미나우(Kill Me Now)>

n공연기간 : 2017년 4월 25일(화)~7월16일(일)

n공연장소 :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n관람등급 : 만 14세 이상 관람가

n작 : 브래드 프레이저 (Brad Fraser)

n연출 : 오경택

n각색 : 지이선

n번역 : 김승완

n출연 : 이석준/이승준, 윤나무/신성민, 이지현/신은정, 이진희/정운선, 문성일/오정택

n제작 :㈜연극열전

n문의 : 02-766-6007

n예매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연극열전 www.thebestplay.co.kr

- 상기 공연 개요는 추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주)연극열전)​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