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행 10일째 아프리카 모로코에서

오전 8시35분 마라케시를 출발한 우리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공항에

12시 10분에 도착하고

공항 버스를 타고 바르셀로나 시내에 들어갔어요

 

점심시간도 되고

스페인의 한 식당에 들러

점심으로 빠에야를 먹었어요.

 

점심 식대로

6명이

77.20 유로를 지출했어요.

 

레스토랑 내부

 

샹그리아

 

 

샹그리아는

적포도주에 과즙,브랜디,레몬에이드 등을 섞은 음료로

아주 맛있지만 많이 마시면 취합니다 .

 

와인

 

샹그리아 맛있어

순식간에 마셨어요

 

레스토랑 주소와 전화번호가

있네요

 

천정

 

 

빠에야

 

주문한 빠에야가 나왔어요.

주변을 둘러보니 스페인 사람들

대부분이 빠에야 주문하고 먹고 있었어요.

 

 

콜라

 

1인분 양

 

 

빠에야는

쌀,고기,새우,야채 등을 넣어 끓인 스페인 요리를 말하는데

우리는 해산물 빠에야를 주문했어요

 

 

말끔히 먹었죠

주로 유럽식으로 빵만 먹다가

그래도 쌀이 들어가니

맛있을 수 밖에요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