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를 뛰어넘는 명곡의 주인공 모던 포크 그룹 ‘동물원’

 

동물원과 함께하는 특별한 날의 스페셜 콘서트

 

 

 

한국을 대표하는 포크그룹 ‘동물원’이 2017년을 맞아 색다른 개념의 디너 콘서트를 준비한다. 발렌타인데이 기간 동안 펼쳐지는 돔물원 발렌타인 콘서트가 바로 그것. ‘널 사랑하겠어’, ‘혜화동’, ‘시청앞 지하철역에서’, ‘거리에서’,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말하지 못한 내 사랑’ 등 세월이 갈수록 더욱 사랑 받는 수많은 명곡과 故 김광석과 함께 활동했던 시절의 추억과 이야기들로 함께 할 이번 콘서트는 복합 문화공간을 지향하는 트랜디 문화식당 ‘갤러리 8’이 준비한 스페셜 디너코스와 함께 하여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현재 청춘을 사는 우리들에게 바치는 작은 위로와 힘

 

청춘이라는 가볍지만은 않은 무게에 짓눌려 살아온 우리들에게 동물원의 음악은 언제나‘따뜻한 온기’로 기억된다. 올해로 데뷔 29주년을 맞이한 그들은 늘 같은 자리에서 함께하는 낯익은 물건들처럼, 청춘의 눈으로 본 일상을 꾸밈없이 가사에 담고, 간결한 선율과 울림이 있는 연주로서 자리를 지켜왔다. 최근 이들의 음악으로 만든 뮤지컬들과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등이 크게 히트하며 다시 주목받게 된 동물원의 음악은 ‘현재형 음악’으로 끊임없이 재발견되어 현재를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위로와 힘을 안겨주고 있다. 이번 발렌타인 공연에는 그동안 사랑받았던 동물원의 명곡들을 어쿠스틱 편성으로 신선하게 들려 줄 예정이며, 동물원을 기억하는 사람들과 함께 무대를 채워 갈 예정이어서 더욱 아름답고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새로운 개념의 복합문화공간 갤러리8

 

미술 갤러리 공간과 다이닝바 키친이 결합한 복합공간 갤러리8은 2014년 오픈하여 초대 전시전, 음악 공연, 강연 및 행사를 식사와 더불어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트랜디한 문화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동물원 발렌타인 콘서트에서는 갤러리8의 대표 쉐프들이 구성한 특별 5코스 디너(연어 까르파치오, 버섯 리코타 샐러드, 오늘의 스프, 비스큐 오일 해산물 파스타, 한우 안심스테이크와 와인)를 함께 제공할 예정으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고자 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더욱 뜻 깊고 의미 있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BeMoved 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