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극<톡톡>, 폐막인 설 연휴 기간 ‘황금연휴 할인’ 진행!

 

 

알뜰하고 기분 좋게 즐기는 황금연휴 전석 30% 할인!

 

청소년 할인 50%, 닭띠 할인 균일가 20,170원 할인을 더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공연!

 

‘티켓 값 톡톡히 하는 연극’ <톡톡>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

 

 

- 객석 점유율 95%, 인터파크 평점 9.5 기록

 

- 올 하반기 최고의 웰메이드 코미디 연극, 웃다가 울게 만드는 연극

 

- 2017년 1월 30일까지 대학로TOM 2관에서 공연

 

[연극 톡톡 공연사진 / 자료제공 ㈜연극열전]

 

 

2016년 연극열전6의 마지막 작품으로 소개된 연극 <톡톡>이 2017년 1월 30일 아쉬운 폐막을 맞이한다.

 

‘티켓값 톡톡히 하는 연극’, ‘가족, 친구와 함께 보기 좋은 연극’이라는 관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에 힘입어 연일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연극 <톡톡>이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폐막을 맞이하는 설 연휴를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설 연휴 동안 전석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황금연휴 특별할인’뿐만 아니라, 겨울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을 위한 ‘청소년 할인’ 50%, 정유년 맞이 ‘닭띠 할인’ 균일가 20,170원 할인을 함께 진행한다. 모처럼 온 가족이 모인 설 연휴, 따뜻하고 즐거운 연극 한 편을 더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흔치 않은 기회이다.

 

연극<톡톡>은 연극열전6의 대미를 장식하는 유일한 코미디 연극이다. 연극열전6는 2016년 1년간 <나무 위의 군대>, <킬 미 나우>, <햄릿_더 플레이>로 한국 사회에 묵직한 메시지를 던져주었다.

 

연극<톡톡>은 프랑스의 유명 작가이자 배우인 로랑 바피가 집필한 작품으로 유럽에서 10년간 공연되었으며, 한국에서도 2016년 10월 초연된 이래 꾸준히 호평이 이어지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해제 연출과 극작가 오세혁, 대학로 코미디 장인으로 소문난 배우들이 <톡톡>에 합세하며 인간적인 따뜻함, 깊이 있는 메시지 그리고 웃음까지 잡은 웰메이드 코미디로 알려지면서 시작부터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연극<톡톡>은 병명만으로도 개성 강한 캐릭터를 보여주는 확인강박증, 뚜렛증후군, 질병공포증후군, 계산벽, 동어반복증, 선공포증을 각각 앓고 있는 6명의 환자들이 스텐 박사가 ‘없는’ 스텐 박사의 상담실에 의도치 않게 모이면서 시작된다. 강박증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그들은 서로에 관해 진정성 있는 대화를 시작하게 되고, 곧 서로를 이해하고 응원하기 시작한다. ‘평범하게 살기도 힘든’ 사람들이 모여 각자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 이야기는 그 속에서 끊임없는 웃음을 유발하지만, 그 행위 자체가 가진 의미로 인해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주고 있다.

 

배우로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욕을 하는 뚜렛증후군 ‘프레드’ 서현철/최진석, 계산벽 ‘벵상’ 김진수/김대종, 질병공포증 ‘블랑슈’ 정수영, 확인강박증 ‘마리’ 정선아/김아영, 같은 말을 두 번씩 반복하는 ‘동어반복증 ‘릴리’ 이진희/손지윤, 선공포증과 대칭강박증을 앓고 있는 ‘밥’ 김지휘/김영철이 출연해 약 세 달에 걸친 공연기간 동안 매회 안정적인 연기력과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작품성과 배우들의 환상적인 호흡이 빛나는 연극<톡톡>은 폐막을 향해 달려가는 현재까지도 객석점유율 95%, 인터파크 평점 9.5를 기록하며 작품성과 대중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음을 입증하고 있다.

 

2016년의 끝과 2017년의 시작에서 관객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는 연극<톡톡>은 설 연휴가 끝나는 1월 30일까지 대학로 TOM2관에서 만날 수 있다.

2017년 연극열전은 대중과 평단으로부터 고르게 검증 받은 대표 레퍼토리 세 작품인 <프라이드>(3월21일부터,아트원씨어터 2관,), <킬미나우>(4월25일부터,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엠.버터플라이>(9월9일부터, 아트원씨어터 1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명

연극 <톡톡>

공연기간

2016년 1027일() ~ 2017년 1월 30일()

공연시간

화 ~ 금 오후 8시 / 토,일,공휴일 오후 3시, 6시

공연장소

대학로 TOM 2관

티켓가격

전석 40,000원

관람연령

만 13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10분

원작

로랑 바피 (Laurent Baffie)

각색

오세혁

연출

이해제

번역

김희재

출연

서현철,최진석, 김진수,김대종, 정수영,

정선아,김아영, 이진희,손지윤, 김지휘,김영철

스탭

무대디자인 박정희, 조명디자인 이동진, 의상디자인 박진희,

소품디자인 장경숙, 분장디자인 임영희

제작

연극열전

예매

인터파크티켓 1544-1555 / 연극열전 02-766-6007

 

(사진제공:(주)연극열전)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