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인 더 하이츠’ 1220일 개막!

폭발하는 리듬, 심장이 뛰는 무대를 위한 재정비 마쳐

최고의 쇼 뮤지컬로 돌아오는 인 더 하이츠

1220일부터 2017212일 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지난 인 더 하이츠 쇼케이스성료, 본 공연 기대감으로 이어져

 

 

[뮤지컬 인 더 하이츠 포스터 / 자료제공 SMC&C]

 

 

뮤지컬 인 더 하이츠의 재연 개막이 하루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오는 1220일부터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 예정인 인 더 하이츠가 더욱 강해진 리듬과 무대로 다시 한번 관객들 앞에 설 준비를 마쳤다.

 

연말연시에 가장 어울리는 쇼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앞선 재연 확정 소식과 캐스팅 공개로 큰 화제가 되었었다.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양동근, 장동우(인피니트), (샤이니), 김유권(블락비), 김성규(인피니트), 차학연(빅스,N), 안재효(블락비)와 탄탄한 실력을 뽐내는 뮤지컬배우 정원영, 박강현, 이상이, 오소연, 제이민, 최수진, 나하나의 캐스팅 공개로 뮤지컬 인 더 하이츠재연 개막의 시작을 화려하게 알렸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쇼케이스현장사진 / 자료제공 SMC&C]

 

또한 지난 1128, 본 공연에 앞서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월요 쇼케이스 In The Heights! In the Night! (이하 인 더 하이츠 쇼케이스)’를 개최, 먼저 관객들과 만나는 자리를 만들었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를 빛내 줄 주역들을 비롯한 조연, 앙상블 배우들까지 총 출동하여 13인조 오케스트라에 맞춰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인 더 하이츠 쇼케이스는 티켓이 오픈 되자 단 1분만에 매진을 기록하였으며 티켓을 구하지 못한 관객들을 위해 네이버 TV캐스트와 V.LIVE 생중계를 진행, 동시접속 최대 75천여명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인 더 하이츠 쇼케이스로 뮤지컬 인 더하이츠를 미리 만나본 관객들은 넘버들이 정말 신난다. 본 공연이 기대된다.’, ‘랩임에도 불구하고 가사 전달력이 굉장히 좋다.’, ‘배우들의 호흡이 잘 맞는 게 보인다.’ 등의 평을 남기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 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곳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 그리고 희망을 긍정적인 유머로 승화하여 진한 감동과 위로를 전하는 뮤지컬이다. 브로드웨이 최고의 아티스트로 꼽히는 린 마누엘 미란다(Lin-Manuel Miranda)의 작품으로 2015년 국내 초연 당시 국내 뮤지컬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힙합, , 스트릿 댄스와 강렬한 리듬으로 최고의 브로드웨이 쇼 뮤지컬이라는 팬들과 언론의 극찬 받았었다. 또한 90% 객석 점유율을 달성하며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갖춘 작품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었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쇼케이스현장사진 / 자료제공 SMC&C]

뮤지컬 인 더 하이츠1220일부터 2017212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하나티켓, 예스24, 예술의전당에서 가능하다. (R130,000, OP120,000, S90,000, A60,000/ 공연문의 1588-5212)

 

공 연 명

뮤지컬 인 더 하이츠 (In The Heights)

공연일시

20161220() ~ 2017212()

공연장소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티켓금액

R130,000/ OP120,000/ S90,000/ A60,000

캐스트

양동근, 정원영, 장동우(인피니트), (샤이니), 김유권(블락비), 김성규(인피니트), 박강현, 차학연(빅스,N), 안재효(블락비), 이상이, 오소연, 제이민, 최수진, 나하나,

육현욱, 이윤표, 최혁주

관람연령

7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아동 입장불가)

스탭

연출 이지나, 음악감독 원미솔, 안무 채현원, 김재덕, 무대 박동우, 조명 구윤영

주최/주관

에스엠컬처앤콘텐츠

제작

이승진프로덕션

홍보마케팅

마케팅컴퍼니 아침

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트위터

twitter.com/InTheHeights_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MusicalInTheHeights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usical_intheheights

Posted by 무림태풍
,